CAFE

나의폰앨범

소맥이 아니고

작성자開東 이시찬|작성시간26.06.19|조회수33 목록 댓글 5

 

엊그제 소주, 막걸리 사면서 아래를 훑어보니 4개 4.000원?

근데 아들이 와서 "아빠, 제로잖아.이거  무알콜이야"

어쩐지 1캔 마셨는데 물인지 뭔지 맛이 여영~

어쨌든 저녁 반주가 없는데 제로(350mm -0%), 양주(40%) 어떤 비율로 맞출까 고민 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윤화 | 작성시간 26.06.19 맥주 소주 소맥
    맥주 양주 원자탄
    양주 맥주 수소탄
    소주 양주 중성자탄
  • 답댓글 작성자開東 이시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이건 술과 술을 섞은 게 아니라서 '탄'은 아니겠군요.
  • 작성자이윤화 | 작성시간 26.06.19 건강 조심하세요
  • 작성자염기원 | 작성시간 26.06.20 앗. 1년 반 동안 숙성을 시키셨나보군요! ㅎㅎ 인도 위스키 파는 곳이 그새 많아지면서 하이볼로 많이들 마시던데, 저는 얼음 하나 넣거나 물 한 두 방울 섞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사이다에 타서 드시는 게 나을 듯 해요.

  • 답댓글 작성자開東 이시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원래 아들이 친구들과 마시다 남긴 술인데 지금 목표는 맛있게 먹는 게 아냐.
    저 제로를 없애기 위한 방법을 찾고 있는 거지.100mm(소주 2잔 분량) 섞어봤는데 맛이 좀 이상해.
    문제는 마개 억지로 따다가 부러져서 비닐로 칭칭 감아놨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