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형 쫄았나? 대통령하고 통화한다는 말이 화나서 그냥 한 말이라고? 아이고 인간아~~나이먹으면 말에 책임을 져야지...쯧쯧
작성자두문불출.작성시간26.06.18조회수183 목록 댓글 0
이동형 쫄았나?
대통령하고 통화한다는 말이 화나서 그냥 한 말이라고?
아이고 인간아~~
나이먹으면 말에 책임을 져야지...쯧쯧
https://www.youtube.com/watch?v=ucctkS2aJZ4
다음검색
이동형 쫄았나?
대통령하고 통화한다는 말이 화나서 그냥 한 말이라고?
아이고 인간아~~
나이먹으면 말에 책임을 져야지...쯧쯧
https://www.youtube.com/watch?v=ucctkS2aJZ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