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형 쫄았나? 대통령하고 통화한다는 말이 화나서 그냥 한 말이라고? 아이고 인간아~~나이먹으면 말에 책임을 져야지...쯧쯧

작성자두문불출.|작성시간26.06.18|조회수183 목록 댓글 0

 

이동형 쫄았나?

대통령하고 통화한다는 말이 화나서 그냥 한 말이라고?

아이고 인간아~~

나이먹으면 말에 책임을 져야지...쯧쯧

 

https://www.youtube.com/watch?v=ucctkS2aJZ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