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형 쫄았나? 대통령하고 통화한다는 말이 화나서 그냥 한 말이라고? 아이고 인간아~~나이먹으면 말에 책임을 져야지...쯧쯧 작성자두문불출.|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