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야기방] 두산그룹

[[두산중공업]]★두산중공업 최종면접 후기★

작성자지쟈쓰|작성시간08.11.13|조회수3,044 목록 댓글 11

 

 전 오늘 7시 30분 조였습니다.

 

 일단 12층 대기장소에서 대기하고 있으면서 '면접비 수령'과

 

 제 생각에는 꽃다발 수령을 위해서 인걸로 보이는 '자신과 부모님주소적기'

 

 를 하고 대기하고 있으면 12명정도씩 호명해서

 

 25층으로 올라가게 됩니다. 

 

 이제부터 2명씩 들어가게 되는데요

 

 들어가면 앞에있는 책상 왼쪽에 사장님, 오른편에 회장님이 계시고

 

 왼쪽에 있는 따로 격리된 책상에는 다른 한분이 앉아계십니다 ( 진행하는 역할이신듯)

 

 회장님께서는 자료를 계속 보시고

 

 사장님께서 질문하십니다

 

1) 왜지원했나?

 

 2) 자신의 장단점이 먼가?

 

 3) 다른데 어디 붙었나? 그래서 어떻게 할건가?

 

 4) 창원 갈 수 있나?

 

전혀 딱딱한 분위기는 아니고   창원 갈수 있다니까   " 말로만? " 하시면서

 

 서로 웃는 좋은 분위깁니다.

 

 그냥 나는 이회사에 정말 들어가고 싶다는 어필만 해주시면 될 것 같네요

 

 

 그럼 다들 최종면접 잘보시고 전원 합격이라는 기록 세워 봤으면 좋겠습니다.

 

 화이삼~!

 

 

 아~!  참고로 저의 두명은 총 면접시간 3분이었습니다 ㅡ ㅡ   들어가자 마자 나온듯 ㅡ ㅡb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zeros1004 | 작성시간 08.11.13 복받으실거에요 ㅋ
  • 작성자4leaf | 작성시간 08.11.13 고맙습니다 저도 꼭 합격할께요
  • 작성자셰실 | 작성시간 08.11.13 인프라코어 다음주 화요일 면접인데 벌써부터 떨려요..ㅜㅜ 그날 밤이나 그다음날 최종면접 결과 나온다던데 꼭!!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래요 ^^
  • 작성자Chad~Nice Guy~! | 작성시간 08.11.13 후달달~ 3분... 어떻게~! 꼭 되어야 하는데~
  • 작성자Midnight at the Oasis | 작성시간 08.11.16 저는 면접은 4시 정도, 발표는 7시 반경이었던 거 같아요. 결시자 감안할때 대들거나 건방진 말투, 소심한 자세만 아니면 다들 붙으실 거예요..^^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