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중공업 최종면접 후기★ 작성자지쟈쓰| 작성시간08.11.13| 조회수2871|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airspeeder 작성시간08.11.13 감사합니다!!!고생하셨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잠귀신 작성시간08.11.13 고맙습니다 12시 30분 면접인데 떨고 있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슬을 끊자 작성시간08.11.13 빠른 후기 감사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알람아울려다오 작성시간08.11.13 중공업은 아니지만, 두산 계열사 최종 면접을 앞두고 있는데,,,3분.. 저희두 3분이겠죠? 어휴 떨려요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산은나의꿈!! 작성시간08.11.13 후기 감사합니다!! 고생하셨세요~!! 정보통신도 짧게 하길!!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산은나의꿈!! 작성시간08.11.13 근데 바로 문자로 결과 나오던가요??? ㅠ,.ㅠ (떨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zeros1004 작성시간08.11.13 복받으실거에요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4leaf 작성시간08.11.13 고맙습니다 저도 꼭 합격할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셰실 작성시간08.11.13 인프라코어 다음주 화요일 면접인데 벌써부터 떨려요..ㅜㅜ 그날 밤이나 그다음날 최종면접 결과 나온다던데 꼭!!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래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had~Nice Guy~! 작성시간08.11.13 후달달~ 3분... 어떻게~! 꼭 되어야 하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idnight at the Oasis 작성시간08.11.16 저는 면접은 4시 정도, 발표는 7시 반경이었던 거 같아요. 결시자 감안할때 대들거나 건방진 말투, 소심한 자세만 아니면 다들 붙으실 거예요..^^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