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너무 피가 말라서 그러는데요
서류합격하고 넥슨에서 과제받고 과제수행하고 팀면접보고 2차과제받고 수행하고 기다리고있는데
4주가 넘었습니다.
4주넘었으면 떨어졌다고 생각해야하는건가요???
불합격이면 메일로 보내주신다는데 아직 아무런 연락도없고..신입이라 여러군데 면접보고 합격한곳에서 오라고
합니다. 어떻게 하면 될까요?? 떨어졌다고 생각야하는 건지요
채용담당자는 제가 지원한 팀에 전해준다는 말만하고 아무런 응답이 없습니다.
원래 이렇게 기다려야하는건가요??? 정말 피가 마릅니다.
넥슨지원하신분 저와같은 처지에 있으신분있나요...
ㅠㅠ 답변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viestro 작성시간 08.02.27 원래 대기업들 채용진행이 미적지근 하긴 합니다만.. 4주가 지낫다면 단념하시는게 나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큰 게임회사들이 다 그렇지만..수시로 게임 프로젝트가 진행되다가 중간에 사라지고 그럽니다. 저 아는분도 입사 한달만에 프로젝트가 드랍되서 회사 그만두고 나왔습니다. 혹시 팀이 해체되지 않았는지도 확인해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 작성시간 08.02.27 넥슨이 대기업인가요? 아무리 채용진행이 디뎌도 그렇지...너무하네...
-
답댓글 작성자viestro 작성시간 08.02.27 게임업체중에서 대기업이란 얘기죠. 상위 3개사에 들어가는데..
-
작성자피리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8.02.28 넥슨에서 메일이 왔습니다. 카페에 글을 남기니 이제서야 반응을 보이는건지 ㅡㅡ;;; 결과는 불합격!!! 미련없이 딴회사로 갈수있어 맘은 홀가분합니다... 아무리 게임개발때문에 바쁘고한다지만 지원한사람은 정말 피가 마릅니다. 지원한지가 12월초에 넣었으니 3개월이 다되어 가는군요. 허탈하고 너무 허무하네요. 그나마 이번에 들어가는 게임회사를 포기안한것이 천만다행.... 좀작은 회사지만 넥슨같이 매너 없는 이런 회사를 무너트릴정도의 회사로 키울것을 다짐하며 일할껍니다. 절대 넥슨같은 회사에 지원하지 않겠습니다. 홀가분하면서도 너무 분합니다. 빨리만 연락해주면 맘이라도 편했을텐데.... 넥슨저주한다.
-
작성자임혜진 작성시간 08.02.28 전 서류에서 떨어졌는데, 불합격 메일을 1달 반 넘게 기다려서 받았던 기억이 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