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알려주세요^^

펌프 마개?

작성자워싱턴콩나물(주일)|작성시간26.05.26|조회수147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 . 신입입니다. 질문이 있어서요. ^^*
화살표 마개속에 고무 바킹이 들어있나요?
황동버너를 분해해보니 있을법한 곳인데 없어서 질문드립니다.
참고로 펌프오링 문제로 펌핑은 안되구있습니다. 오링 교체 예정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화악산산신령(천종웅) | 작성시간 26.05.26 고무박킹은 안들어가고요
    펌핑구를 빼시고 오링교체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그안쪽에 보시면 고정되어있는 체크밸브가 있습니다
    펌핑구 오링을 교체하고 연료통의 각종바킹을 교체하고 펌핑을 해보시면 압이 찰겁니다
    안차면 체크밸브를 체크하시면 될듯합니다
    잘수리하여 멋진불 보시길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워싱턴콩나물(주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안들어가는군요..답변감사합니다. 고민했는데 깨끗하게 해결됐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