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프 마개? 작성자워싱턴콩나물(주일)| 작성시간26.05.26|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화악산산신령(천종웅) 작성시간26.05.26 고무박킹은 안들어가고요펌핑구를 빼시고 오링교체하시면 됩니다그리고 그안쪽에 보시면 고정되어있는 체크밸브가 있습니다펌핑구 오링을 교체하고 연료통의 각종바킹을 교체하고 펌핑을 해보시면 압이 찰겁니다안차면 체크밸브를 체크하시면 될듯합니다잘수리하여 멋진불 보시길바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워싱턴콩나물(주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26 안들어가는군요..답변감사합니다. 고민했는데 깨끗하게 해결됐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