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신입입니다. 질문이 있어서요. ^^*
화살표 마개속에 고무 바킹이 들어있나요?
황동버너를 분해해보니 있을법한 곳인데 없어서 질문드립니다.
참고로 펌프오링 문제로 펌핑은 안되구있습니다. 오링 교체 예정입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 신입입니다. 질문이 있어서요. ^^*
화살표 마개속에 고무 바킹이 들어있나요?
황동버너를 분해해보니 있을법한 곳인데 없어서 질문드립니다.
참고로 펌프오링 문제로 펌핑은 안되구있습니다. 오링 교체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