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열을 많이해도 이런증상이
나타납니다.
그런데 불꽃을 약간줄이면
괜찬습니다
또10분이상 사용해도
괜찬습니다
상황 으로는 예열부족현상과
같은데 예열을 많이 해도
붉은 불꽃이 나옵니다
카본이 원인인지 모르겠습니다
고수님들 잘
알려주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크라운(조석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노즐은 E노즐인데 많이
사용해서 노즐이 확공
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노즐을 새걸로 교체해서
불 보겠습니다
조언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고산(정혜택) 작성시간 26.06.21 만약 노즐을 갈고도 같은 현상이면 휘발유(자동차용도 가능)를 섞어 쓰십시오.
예열시간도 빠르고 불색갈도 산뜻합니다.
-
작성자크라운(조석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좋은불 보고
다시 사진 올리겠습니다
수고하세요 -
작성자big3(최대삼) 작성시간 26.06.21 무슨버너인데요?
-
작성자크라운(조석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포에부스625 구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