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알려주세요^^

예열을 많이해도 이럽니다

작성자크라운(조석찬)|작성시간26.06.21|조회수192 목록 댓글 6

예열을 많이해도 이런증상이
나타납니다.
그런데 불꽃을 약간줄이면
괜찬습니다
또10분이상 사용해도
괜찬습니다
상황 으로는 예열부족현상과
같은데 예열을 많이 해도
붉은 불꽃이 나옵니다
카본이 원인인지 모르겠습니다
고수님들 잘

알려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크라운(조석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노즐은 E노즐인데 많이
    사용해서 노즐이 확공
    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노즐을 새걸로 교체해서
    불 보겠습니다
    조언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고산(정혜택) | 작성시간 26.06.21 만약 노즐을 갈고도 같은 현상이면 휘발유(자동차용도 가능)를 섞어 쓰십시오.
    예열시간도 빠르고 불색갈도 산뜻합니다.

  • 작성자크라운(조석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좋은불 보고
    다시 사진 올리겠습니다
    수고하세요
  • 작성자big3(최대삼) | 작성시간 26.06.21 무슨버너인데요?
  • 작성자크라운(조석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포에부스625 구형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