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예열을 많이해도 이럽니다

작성자크라운(조석찬)|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고산(정혜택) 작성시간26.06.21 1.혹시 노즐이 휘발유(G노즐) 용이 아닌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2.E 노즐(등유용)이면 노즐이 확공되었을 수 있습니다.
    또 구형기화기가 분출되는 석유를 다 소화하지 못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등유에 휘발유를 15~20%섞어 주시면 좋은 불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 작성자 크라운(조석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노즐은 E노즐인데 많이
    사용해서 노즐이 확공
    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노즐을 새걸로 교체해서
    불 보겠습니다
    조언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 고산(정혜택) 작성시간26.06.21 만약 노즐을 갈고도 같은 현상이면 휘발유(자동차용도 가능)를 섞어 쓰십시오.
    예열시간도 빠르고 불색갈도 산뜻합니다.

  • 작성자 크라운(조석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감사합니다
    좋은불 보고
    다시 사진 올리겠습니다
    수고하세요
  • 작성자 big3(최대삼) 작성시간26.06.21 무슨버너인데요?
  • 작성자 크라운(조석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포에부스625 구형입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