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열을 많이해도 이럽니다 작성자크라운(조석찬)|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고산(정혜택) 작성시간26.06.21 1.혹시 노즐이 휘발유(G노즐) 용이 아닌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2.E 노즐(등유용)이면 노즐이 확공되었을 수 있습니다.또 구형기화기가 분출되는 석유를 다 소화하지 못할 가능성도 있습니다.이런 경우에는 등유에 휘발유를 15~20%섞어 주시면 좋은 불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크라운(조석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노즐은 E노즐인데 많이사용해서 노즐이 확공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노즐을 새걸로 교체해서불 보겠습니다조언감사합니다수고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고산(정혜택) 작성시간26.06.21 만약 노즐을 갈고도 같은 현상이면 휘발유(자동차용도 가능)를 섞어 쓰십시오.예열시간도 빠르고 불색갈도 산뜻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크라운(조석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감사합니다좋은불 보고다시 사진 올리겠습니다수고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ig3(최대삼) 작성시간26.06.21 무슨버너인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크라운(조석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포에부스625 구형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