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담 ㅡ 봉정암 ㅡ 소청 대파소 1박 ㅡ 대청봉 ㅡ 회운각 ㅡ 양폭으로 하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치킬박사(신종훈 ) 작성시간 26.06.15 안녕하세요
요즘엔 대청봉 대피소에 방명록이 있는지 궁금하네요
예전에 방명록애 글을 넘겼는대요 한 50년 정도 된겄겉습니다
안전한 산행 하세요
부럽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하롱베이1(유재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정상근차는 대청봉과 중청대피소는 폐쇄되엇고요 소청만운영 합니다. .중청대피소는. 현재 건축중 이고요. .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치킬박사(신종훈 ) 작성시간 26.06.15 하롱베이1(유재용) 아 그러큰요 어릴적 친구랑 객기로 9월인가10월인가 할때
탠트하나 달랑가지고 대청봉
같다가 방공호에서 얼어죽는
줄 알았습니다 참 오래된 추억입니다 그후론 한번도 못 같습니다 하산할때 오색 약수터 앞
민막집에서 하루 보냈던 기억이 있습니다 -
작성자트리암보스(장주형) 작성시간 26.06.15 멋진 산행이네요~ 가 본지가 오래되서~ 그립네요~
-
작성자홍반장/김관홍 작성시간 26.06.15 대단하십니다.
옛날 생각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