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다시가본 설악

작성자하롱베이1(유재용)|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풀린낫도(선종환) 작성시간26.06.15 아름답스니다.
    꿈에도 가보고 싶은 산입니다.
  • 작성자 치킬박사(신종훈 ) 작성시간26.06.15 안녕하세요
    요즘엔 대청봉 대피소에 방명록이 있는지 궁금하네요
    예전에 방명록애 글을 넘겼는대요 한 50년 정도 된겄겉습니다
    안전한 산행 하세요
    부럽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 하롱베이1(유재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정상근차는 대청봉과 중청대피소는 폐쇄되엇고요 소청만운영 합니다. .중청대피소는. 현재 건축중 이고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치킬박사(신종훈 ) 작성시간26.06.15 하롱베이1(유재용) 아 그러큰요 어릴적 친구랑 객기로 9월인가10월인가 할때
    탠트하나 달랑가지고 대청봉
    같다가 방공호에서 얼어죽는
    줄 알았습니다 참 오래된 추억입니다 그후론 한번도 못 같습니다 하산할때 오색 약수터 앞
    민막집에서 하루 보냈던 기억이 있습니다
  • 작성자 트리암보스(장주형) 작성시간26.06.15 멋진 산행이네요~ 가 본지가 오래되서~ 그립네요~
  • 작성자 홍반장/김관홍 작성시간26.06.15 대단하십니다.
    옛날 생각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