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가본 설악 작성자하롱베이1(유재용)|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풀린낫도(선종환) 작성시간26.06.15 아름답스니다.꿈에도 가보고 싶은 산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치킬박사(신종훈 ) 작성시간26.06.15 안녕하세요요즘엔 대청봉 대피소에 방명록이 있는지 궁금하네요예전에 방명록애 글을 넘겼는대요 한 50년 정도 된겄겉습니다안전한 산행 하세요부럽습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하롱베이1(유재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정상근차는 대청봉과 중청대피소는 폐쇄되엇고요 소청만운영 합니다. .중청대피소는. 현재 건축중 이고요. .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치킬박사(신종훈 ) 작성시간26.06.15 하롱베이1(유재용) 아 그러큰요 어릴적 친구랑 객기로 9월인가10월인가 할때탠트하나 달랑가지고 대청봉 같다가 방공호에서 얼어죽는줄 알았습니다 참 오래된 추억입니다 그후론 한번도 못 같습니다 하산할때 오색 약수터 앞민막집에서 하루 보냈던 기억이 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트리암보스(장주형) 작성시간26.06.15 멋진 산행이네요~ 가 본지가 오래되서~ 그립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홍반장/김관홍 작성시간26.06.15 대단하십니다.옛날 생각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