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0605 금요일 좋은 아침...

작성자산적(양시철)|작성시간26.06.05|조회수35 목록 댓글 4

선배 회원님들 화창한 하늘에 선선한 바람이 상쾌하니 좋은 신나는 불금일 오전 일과시간은 즐겁게 시작 하셨는가요?

성북골에 산적입니다! ㅎㅎㅎ



저도 평택 자취방에서 푹 자고 나와 화성에 작업지에 와 있습니다!

오늘 새벽에도 알바를 해서 몸은 좀 피곤하지만 마음만은 화창하니 기분이 좋네요! ㅎㅎㅎ

아침식사는 작업지에 도착해 아궁이 빠나에 불을 댕겨 간단히 해결 했습니다!





오오 아궁이 빠나에 불꽃이 기가막히게 아름다운 아침이었네요! ㅎㅎㅎ

코베아 빠나의 활약이 아주 좋았습니다!

음... 역시나! ㅎㅎㅎ





캬하 불 좋습니다! ㅎㅎㅎ





아침식사는 소고기뭇국을 데워 간단히 해결 했네요! ㅎㅎㅎ





국의 양이 많아 큰 냄비를 올리기 위해 날개를 펼쳐 보았습니다! ㅎㅎㅎ





화끈한 불꽃으로 신나게 끓여 제꼈네요! ㅎㅎㅎ





어이구야! ㅎㅎㅎ





어허이 물을 넣어 양을 불려 두번 먹을 양이 되었습니다! ㅎㅎㅎ





흐미 열무김치를 보태 아주 맛나게 먹었네요! ㅎㅎㅎ





오메 좋은거! ㅎㅎㅎ





국물이 끝내줘요! ㅎㅎㅎ





건더기도 푸짐하니 좋았습니다! ㅎㅎㅎ





그래 이맛이야! ㅎㅎㅎ





아따 국한그릇 담아 쟁여두니 마음이 푸근하네요! ㅎㅎㅎ





그러든지 말든지 어쨌든지 일단은 맛나게 먹고 든든하니 오늘도 무사히! ㅎㅎㅎ





드라이브 송은 덤입니다! ㅎㅎㅎ

딩과 콕은 여전하니 감안 하시고요! ㅎㅎㅎ



자... 그럼 쥬크박스에 코인 들어 갑니다! ㅎㅎㅎ



https://youtu.be/uEC6oU9QOag?si=ZFXo-IVdDtU2iOR1

부부 듀엣. 부부




회원님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산(정혜택) | 작성시간 26.06.05 육개장처럼 끓인 먹음직한 쇠고기국이군요
    밥 한술이나 잔치국수 사리 조금 넣었으면 너무 좋았을 텐데 말입니다.
    점심때는 남은 쇠고기국에 라면 반 개 라도 넣어서 끓여 보십시오^^
    점심도 맛있게 챙겨드시고 보람찬 좋은 날 되시기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오오 선배님 안녕하세요? ㅎㅎㅎ

    오후 일과시간도 즐겁게 보내고 계십니까? ㅎㅎㅎ

    남은 것은 잘 짱박아 두었다가 난중에 또 먹으려 합니다! ㅎㅎㅎ

    요즘 가끔 먹는 밥이 엄청시리 달게 느껴지네요! ㅎㅎㅎ

    가급적이면 선배님도 밥을 피하지고 좋은 지방과 단백질로 추가해 보시기 바랍니다! ㅎㅎㅎ

    남은 시간도 보람차게 보내십시요!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쭌가이버(김태준) | 작성시간 26.06.05 어허이~~ 오늘 아침도 아궁이빠나가 끓여준 맛난 괴기국으로 잘 챙겨 먹었구만~~ㅎㅎㅎ
    새벽시간에 알바도 하고, 주말을 앞두고 뭔가 지갑이 두둑해 지는 그런 느낌이네~~ㅋㅋㅋ
    오늘도 기운내서 안전운전 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시게나~~~^^
  • 답댓글 작성자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네 영암 싸나이 준가이버 형님 안녕하십니까? ㅎㅎㅎ

    안그래도 내일은 공휴일이라 마음이 좀 거시기 했는데 새벽일이 추가가 되어 조금은 위안이 됩니다! ㅎㅎㅎ

    주말에 맛난거 먹어야지요! ㅎㅎㅎ

    형님도 식구들과 함께 맛난거 드시며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