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고산(정혜택)작성시간26.06.05
육개장처럼 끓인 먹음직한 쇠고기국이군요 밥 한술이나 잔치국수 사리 조금 넣었으면 너무 좋았을 텐데 말입니다. 점심때는 남은 쇠고기국에 라면 반 개 라도 넣어서 끓여 보십시오^^ 점심도 맛있게 챙겨드시고 보람찬 좋은 날 되시기 바랍니다~^^
작성자쭌가이버(김태준)작성시간26.06.05
어허이~~ 오늘 아침도 아궁이빠나가 끓여준 맛난 괴기국으로 잘 챙겨 먹었구만~~ㅎㅎㅎ 새벽시간에 알바도 하고, 주말을 앞두고 뭔가 지갑이 두둑해 지는 그런 느낌이네~~ㅋㅋㅋ 오늘도 기운내서 안전운전 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시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