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0260605 금요일 좋은 아침...

작성자산적(양시철)|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고산(정혜택) 작성시간26.06.05 육개장처럼 끓인 먹음직한 쇠고기국이군요
    밥 한술이나 잔치국수 사리 조금 넣었으면 너무 좋았을 텐데 말입니다.
    점심때는 남은 쇠고기국에 라면 반 개 라도 넣어서 끓여 보십시오^^
    점심도 맛있게 챙겨드시고 보람찬 좋은 날 되시기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 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오오 선배님 안녕하세요? ㅎㅎㅎ

    오후 일과시간도 즐겁게 보내고 계십니까? ㅎㅎㅎ

    남은 것은 잘 짱박아 두었다가 난중에 또 먹으려 합니다! ㅎㅎㅎ

    요즘 가끔 먹는 밥이 엄청시리 달게 느껴지네요! ㅎㅎㅎ

    가급적이면 선배님도 밥을 피하지고 좋은 지방과 단백질로 추가해 보시기 바랍니다! ㅎㅎㅎ

    남은 시간도 보람차게 보내십시요!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쭌가이버(김태준) 작성시간26.06.05 어허이~~ 오늘 아침도 아궁이빠나가 끓여준 맛난 괴기국으로 잘 챙겨 먹었구만~~ㅎㅎㅎ
    새벽시간에 알바도 하고, 주말을 앞두고 뭔가 지갑이 두둑해 지는 그런 느낌이네~~ㅋㅋㅋ
    오늘도 기운내서 안전운전 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시게나~~~^^
  • 답댓글 작성자 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네 영암 싸나이 준가이버 형님 안녕하십니까? ㅎㅎㅎ

    안그래도 내일은 공휴일이라 마음이 좀 거시기 했는데 새벽일이 추가가 되어 조금은 위안이 됩니다! ㅎㅎㅎ

    주말에 맛난거 먹어야지요! ㅎㅎㅎ

    형님도 식구들과 함께 맛난거 드시며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