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 회원님들 화창한 하늘에 선선한 바람이 상쾌하니 좋은 화요일 오전 일과시간은 즐겁게 시작 하셨는가요?
성북골에 산적입니다! ㅎㅎㅎ
저도 평택 자취방에서 푹 자고 나와 용인에 작업지에 와 있습니다!
오늘은 날이 맑게 개어 한낮에는 햇볕이 매우 따갑겠네요! ㅎㅎㅎ
아침식사는 어제의 과식을 과감하게 패쓰하고 어제 점심에 댕겼던 콜맨 500호 빠나 불꽃으로 아침 인사를 전합니다!
오오 콜맨 500호 빠나에 불꽃이 화끈하니 아주 기분좋은 점심시간이었었네요! ㅎㅎㅎ
요즘은 하루에 한두끼로 해결하니 밥값도 안들고 좋습니다!
음... 비우는 삶이란! ㅎㅎㅎ
캬하 불 좋고 점심식사는 소고기국을 데워 간단히 해결 했습니다! ㅎㅎㅎ
어제 저녁에는 좋은 곳으로 이직하는 동거인과 함께 축하 파티를 했네요! ㅎㅎㅎ
것참 술을 끊으려는데 먹을일이 계속 생깁니다! ㅎㅎㅎ
술만 먹었다 하면 정신을 못차리고 폭식을 하게 되어 술과의 이별을 생각하게 되었네요! ㅎㅎㅎ
어쩌든 식사를 마치고 함께 이발도 했습니다! ㅎㅎㅎ
아... 어김없이 입가심도 했네요! ㅎㅎㅎ
어이구야! ㅎㅎㅎ
어허이 저녁에는 저럴 줄 모르니 그저 화끈한 불꽃으로 신나게 끓여 제꼈습니다! ㅎㅎㅎ
흐미 부추김치를 보태 아주 맛나게 먹었었네요! ㅎㅎㅎ
오메 좋은거! ㅎㅎㅎ
국물이 끝내줘요! ㅎㅎㅎ
건더기도 푸짐하니 좋았었습니다! ㅎㅎㅎ
그래 이맛이야! ㅎㅎㅎ
아따 오늘은 술없이 잘 넘겨야 할 것인데! ㅎㅎㅎ
그러든지 말든지 어쨌든지 일단은 맛나게 먹고 든든했으니 오늘도 무사히! ㅎㅎㅎ
드라이브 송은 덤입니다! ㅎㅎㅎ
딩과 콕은 여전하니 감안 하시고요! ㅎㅎㅎ
자... 그럼 쥬크박스에 코인 들어 갑니다! ㅎㅎㅎ
https://youtu.be/WgKvND8iFgc?si=N0qKhu2fG2B8MRK0
회원님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ㅎㅎㅎ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산(정혜택) 작성시간 26.06.09 술이 술을 먹으니 애주가는 누구라도 자제하기 힘들 것입니다.
어쨋던 술이 땡기는 것은 젊고 신진대사가 잘 되기때문이 아닌가
합니다.
점심 잘 챙겨드시고 보람찬 좋은 날 되시기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네 선배님 좋은 아침입니다! ㅎㅎㅎ
잘 참다가도 어쩌다가 입에 대면 주체가 안되네요! ㅎㅎㅎ
술은 나름 잘 마시는 편인데 장에서 거부를 하니 어쩔도리가 없이 끊으려고 마음을 먹고 있습니다! ㅎㅎㅎ
왠지 한참 걸릴거 같지만요! ㅎㅎㅎ
어쩌든 오늘도 보람차게 좋은 날 보내십시다! ㅎㅎㅎ
-
작성자월촌(한세민) 작성시간 26.06.09 안녕하십니까?
몇일간 뜸했습니다.
이리저리 바쁘게 돌아다니느라 결석을 많이 했네요~
콜맨200은 덩치도 큰것같고 오덕도 푸짐하게 잘 생겼습니다.
아직 한번도 만나보지못한 버너입니다.
죽으나 사나 콜맨442. 하나밖에 없습니다. 식욕이 좋다는건 건강하다는 뜻입니다.
너무 과하게 제동거는것도 무리이니 가끔 땡길때는 술이고 밥이고 땡기는대로 하셔도됩니다.
제 경우 오징어 튀김을 좋아하는데 1년에 많이 먹어봐야 서너번 먹는거라 먹을땐 실컷 먹습니다. 물론 건강엔 좋지않지만 자주 안 먹으니 상관없습니다.
이제 날이 슬슬 더워집니다.
건강관리 잘하시고 오늘도 됸 많이버시기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ㅎㅎㅎ 지각생 선배님 반갑습니다!
좋은 말씀 감사드리고요! ㅎㅎㅎ
일단 말씀처럼 최대한 즐겨 보겠습니다!
좋은 기분으로 출발 하셨을테니 오늘도 행복하게 좋은 날 보내십시요! ㅎㅎㅎ
-
작성자홍반장/김관홍 작성시간 26.06.09 항상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