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0610 수요일 좋은 아침...

작성자산적(양시철)|작성시간26.06.10|조회수42 목록 댓글 4

선배 회원님들 화창한 하늘에 선선한 바람이 상쾌하니 좋은 수요일 오전 일과시간은 즐겁게 시작 하셨는가요?

성북골에 산적입니다! ㅎㅎㅎ


저도 평택 자취방에서 푹 자고 나와 이천에 작업지에 와 있습니다!

오늘도 아침부터 햇살이 따가와 낮에는 상당히 따땃하니 좋겠네요! ㅎㅎㅎ

아침식사는 밤사이 이어진 공복을 유지하며 어제 점심식사 했던 불꽃으로 아침 인사를 전합니다!





오오 영국산 아르에므 빠나에 불꽃이 기가막히게 멋진 점심시간이었네요! ㅎㅎㅎ

얼마전에 까페 장마당에서도 구경을 했는데 흔치 않아 보기 힘든 빠나입니다!

음... 귀한 빠나 아르에므! ㅎㅎㅎ





캬하 불 좋습니다! ㅎㅎㅎ





어제의 점심식사는 지난주에 비벼 두었던 각설이밥을 데워 간단히 해결 했네요! ㅎㅎㅎ





화끈한 불꽃으로 신나게 비벼 제꼈습니다! ㅎㅎㅎ





어제는 일마치고 밀린 집안일을 해치웠네요! ㅎㅎㅎ





간만에 괴기로 배도 채우고 좋았습니다! ㅎㅎㅎ





아... 이놈의 열무김치는 먹어도 먹어도 줄지를 않네요! ㅎㅎㅎ





동묘 벼룩시장에서 사온 스뎅 그릇들도 깨끗히 닦았습니다! ㅎㅎㅎ





아주 보람찬 시간이었네요! ㅎㅎㅎ





어이구야! ㅎㅎㅎ





어허이! ㅎㅎㅎ





흐미 질리지 않는 열무김치를 보태 아주 맛나게 먹었습니다! ㅎㅎㅎ





오메 좋은거! ㅎㅎㅎ





국물이 끝내줘요! ㅎㅎㅎ





그래 이맛이야! ㅎㅎㅎ





아따 체중조절 하기 힘듭니다! ㅎㅎㅎ





그러나 저러나 어쨌거나 맛나게 먹고 든든했으니 오늘도 무사히! ㅎㅎㅎ





드라이브 송은 덤입니다! ㅎㅎㅎ

딩과 콕은 여전하니 감안 하시고요! ㅎㅎㅎ



자... 그럼 쥬크박스에 코인 들어 갑니다! ㅎㅎㅎ



https://youtu.be/OP531NtMizk?si=_WElDdnRyn1bOHCy

최헌. 앵두




회원님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쭌가이버(김태준) | 작성시간 26.06.10 어허이~~ 글을 자세히 보니... 오늘 아침은 굶었다는 이야기구만? ㅎㅎㅎㅎ
    그러고보니 지난번 장마당에서 들였던 아르에므 빠나 충전구 작업을 해야 하는디...
    한동안 본가.처가 오가며 농삿일 하느라 점빵에 있을 시간이 없어서...
    조만간 작업해서 불을 함 봐야것네~~ㅎㅎㅎㅎ
    어쨌거나 오늘도 기운내서 안전운전하고~ 좋은 하루 보내시게나~~^^
  • 답댓글 작성자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어이구야! ㅎㅎㅎ

    영암 싸나이 준가이버 형님 안녕하십니까? ㅎㅎㅎ

    농삿일로 아주 바쁘게 보내시는가 봅니다! ㅎㅎㅎ

    저도 요즘 혈당 관리하니라 밥도 굶고 지내네요! ㅎㅎㅎ

    어쩌든 점심식사 맛나게 드시고 여유롭게 보람찬 날 보내시기 바랍니다!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고산(정혜택) | 작성시간 26.06.10 주간근무로 돌아서고 부터 아침을 건너뛰는 회수가 많아지고 있군요.
    아침을 든든히 먹으라는 말이 있으니 조금이라도 챙겨드시면 건강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됩니다.
    점심은 잘 챙겨드시고 오늘도 보람찬 좋은 날 되시기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네 선배님 좋은 아침입니다! ㅎㅎㅎ

    오전 일과시간은 즐겁게 보내고 계십니까? ㅎㅎㅎ

    점심식사도 맛나게 드십시요! ㅎㅎㅎ

    전에 야간일 할 때는 저녁을 굶었는데 요즘은 저녁 굶기가 어려워져 아침을 건너 뛰어 보고 있습니다! ㅎㅎㅎ

    선배님도 보람차게 좋은 날 보내십시요!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