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0611 목요일 좋은 아침...

작성자산적(양시철)|작성시간26.06.11|조회수65 목록 댓글 7

선배 회원님들 희끄무레한 하늘에 안개인지 구름인지 구분이 잘 안가는 꾸무리한 날씨지만 마음만은 화창한 목요일 오전 일과시간은 즐겁게 시작 하셨는가요?

성북골에 산적입니다! ㅎㅎㅎ


저도 평택 자취방에서 푹 자고 나와 진천에서 작업을 마치고 평택으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오늘도 이른 시간부터 돌아 다녔더니 벌써부터 피곤이 몰려 오네요! ㅎㅎㅎ

아침식사는 작업지에 도착해 콜맨 500호 빠나에 불을 댕겨 간단히 해결 했습니다!





오오 콜맨 500호 빠나에 불꽃이 기가막히게 멋진 아침이었네요! ㅎㅎㅎ

오늘은 아침 기온이 선선해 불을 댕길만 했습니다!

음... 딱 좋았네요! ㅎㅎㅎ





캬하 불 좋습니다! ㅎㅎㅎ





아침식사는 김치찌개를 데워 간단히 해결 했네요! ㅎㅎㅎ





고등어 캔도 한개 보탰습니다! ㅎㅎㅎ





화끈한 불꽃으로 신나게 끓여 제꼈네요! ㅎㅎㅎ





어이구야! ㅎㅎㅎ





어허이 푸짐하니 좋았습니다! ㅎㅎㅎ





흐미 새모이 만큼에 밥이 아쉬웠지만 그러려니 하고 맛나게 먹었네요! ㅎㅎㅎ





오메 좋은거! ㅎㅎㅎ





국물이 끝내줘요! ㅎㅎㅎ





찝찌름한 고등어가 입맛에 딱 맞았습니다! ㅎㅎㅎ





그래 이맛이야! ㅎㅎㅎ





아따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을거 같네요! ㅎㅎㅎ





그러거나 말거나 어쨌거나 맛나게 먹고 든든하니 오늘도 무사히! ㅎㅎㅎ





드라이브 송은 덤입니다! ㅎㅎㅎ

딩과 콕은 여전하니 감안 하시고요! ㅎㅎㅎ



자... 그럼 쥬크박스에 코인 들어 갑니다! ㅎㅎㅎ



https://youtu.be/lIusQLBfCsk?si=Se5R5xTIi5adyXyJ

배호. 안개속으로 가버린 사랑




회원님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산(정혜택) | 작성시간 26.06.11 묵은 김치에 뼈체먹는 고등어 통조림 거기다가 두부가 들어가면
    예전 캠핑이나 등산땐 최고였지만 지금도 마찮가질 것입니다.
    점심도 잘 챙겨드시고 오늘도 보람찬 좋은 날 되시기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오오 선배님 안녕하세요? ㅎㅎㅎ

    그러게 담백한 고등의 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ㅎㅎㅎ

    캔에 든 것만 아니라면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을거 같네요! ㅎㅎㅎ

    선배님도 점심식사 잘 챙겨 드셨습니까? ㅎㅎㅎ

    쭈욱 보람찬 날 보내십시다!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쭌가이버(김태준) | 작성시간 26.06.11 어허이~~~ 이른아침 첫탕을 뛰고... 지금은 두탕째일려나?
    점심은 맛나게 잘 챙겨 먹었는지? 모르겠네~~
    어쨌거나 오늘 하루도 안전운전하며, 좋은 날 되시게나~~^^
  • 답댓글 작성자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어이구야! ㅎㅎㅎ

    영암 싸나이 준가이버 형님 안녕하십니까? ㅎㅎㅎ

    오늘은 일이 좀 되는가 진천에 두바퀴 째 와서 대기중입니다! ㅎㅎㅎ

    상하차도 빠르고 기분 좋은 날이네요! ㅎㅎㅎ

    형님도 식사 든든하게 드셨을테니 보람차게 밥값 하시기 바랍니다!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홍반장/김관홍 | 작성시간 26.06.11 안녕하세요,
    비타민 같은 글,그림 잘 보고 있습니다,
    응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