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 회원님들 화창한 하늘에 선선한 바람이 상쾌하니 좋은 신나는 불금일 오전 일과시간은 즐겁게 시작 하셨는가요?
성북골에 산적입니다! ㅎㅎㅎ
저도 평택 자취방에서 푹 자고 나와 안성에 작업지에서 작업을 마치고 평택으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잠을 일찍 잤더니 새벽에 일찍 깨어나 밀린 집안일도 하고 나와 오늘도 아주 알차게 보내겠네요! ㅎㅎㅎ
아침식사는 작업지에서 대기하며 아궁이 빠나에 불을 댕겨 간단히 해결 했습니다!
오오 아궁이 빠나에 불꽃이 화끈하니 아주 기분좋은 아침이었네요! ㅎㅎㅎ
불꽃의 열기가 옆으로 퍼지지 않아 나름 덜 더운거 같기도 합니다!
음... 아궁이 빠나! ㅎㅎㅎ
캬하 불 좋습니다! ㅎㅎㅎ
아침식사는 된장국에 소대가리 괴기를 넣어 데워 먹었네요! ㅎㅎㅎ
화끈한 불꽃으로 신나게 끓여 제꼈습니다! ㅎㅎㅎ
어이구야! ㅎㅎㅎ
어허이 차분히 끓어 오르네요! ㅎㅎㅎ
흐미 갓김치도 보태 아주 맛나게 먹었습니다! ㅎㅎㅎ
오메 좋은거! ㅎㅎㅎ
국물이 끝내줘요! ㅎㅎㅎ
소대가리 괴기가 쫀득하니 좋았습니다! ㅎㅎㅎ
그래 이맛이야! ㅎㅎㅎ
아따 짭쪼롬한 된장국에 소대가리 괴기가 아주 잘 어울렸습니다! ㅎㅎㅎ
그러든지 말든지 어쨌든지 일단은 맛나게 먹고 든든하니 오늘도 무사히! ㅎㅎㅎ
드라이브 송은 덤입니다! ㅎㅎㅎ
딩과 콕은 여전하니 감안 하시고요! ㅎㅎㅎ
자... 그럼 쥬크박스에 코인 들어 갑니다! ㅎㅎㅎ
https://youtu.be/x7Jbiem1F08?si=akC-EVDxX_jIsJfM
회원님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ㅎㅎㅎ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ㅎㅎㅎ 선배님 좋은 아침입니다!
밤사이 푹 쉬시고 오늘도 힘차게 출발 하셨습니까? ㅎㅎㅎ
좋은 기분으로 좋은 날 보내십시요!
역시나 뭐든 척하면 척입니다! ㅎㅎㅎ
선배님도 맛난거 잘 챙겨 드시고 보람찬 날 보내십시요! ㅎㅎㅎ
-
작성자월미도(장두희) 작성시간 26.06.12 좋은아침 입니다
오늘도 활기차게 안전운행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네 선배님 안녕하십니까? ㅎㅎㅎ
점심식사는 맛나게 드시고 오후 일과시간도 즐겁게 시작 하셨겠지요? ㅎㅎㅎ
선배님도 안전하게 보람찬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ㅎㅎㅎ
-
작성자사랑의수호천사 김병곤 작성시간 26.06.12 산적님 좋은아침입니다.
한주간도 평안하셨는지요.
벌써 금요일 이네요.
오늘도 아무쪼록 기분좋게 웃으시면서 소원하시는 꿈을 품으시고 절대긍정과 절대감사로 힘차게 신나게 즐겁게 안전하게 건강하게 그래도 웃으시면서 꿋꿋하게 버티시며 희망의 내일을 바라보시며 좋은일만 가득하신 복되고 행복한 금요일 불금날 되시는 산적님 되시기를 축복합니다 💞💖
오늘도 안전하게 안전운전 하시구요.
오늘도 💜무사히 안전 건행 산적 💜🙏 -
답댓글 작성자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오오 축복의 수호천사 선배님 안녕하세요?
그러게 그새 주말이 코앞입니다! ㅎㅎㅎ
지난 한주간도 고생 많으셨네요! ㅎㅎㅎ
선배님도 고단했던 한주간도 마무리 잘 하시고 맛난거 드시며 편안한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ㅎㅎㅎ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