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0613 토요일 좋은 아침...

작성자산적(양시철)|작성시간26.06.13|조회수50 목록 댓글 2

선배 회원님들 화창한 하늘에 선선한 바람이 상쾌하니 좋은 신나는 반공일 오전 일과시간은 즐겁게 시작 하셨는가요?

성북골에 산적입니다! ㅎㅎㅎ


저도 성북골에서 푹 자고 일어나 휴무일의 아침을 즐기고 있습니다!

오늘도 도수치료를 받으러 가기 위해 일을 땡땡이치고 쉬며 즐거운 토요일 아침이네요! ㅎㅎㅎ

아침식사는 휴일 공복을 즐기기 위해 과감하게 패쓰하고 어제 저녁식사 준비했던 빠나 불꽃으로 아침 인사를 전합니다!





오오 프리머스 빠나에 불꽃이 기가막히게 화끈한 아침이었네요!

외관이 허름하고 제치 부속도 빠졌지만 불은 화끈하니 좋습니다!

음... 부엌때기 빠나! ㅎㅎㅎ





캬하 불 좋습니다! ㅎㅎㅎ





어제 저녁식사는 동거인의 어머니께서 만들어 주셨다는 제육볶음과 보급품 반찬을 보태 각설이밥으로 맛나게 비벼 먹었네요! ㅎㅎㅎ





얼마전부터 한끼는 여러가지 가루를 두유에 타서 간단히 해결 합니다! ㅎㅎㅎ





최근에 일마치고 술을 계속 마셨더니 몸무게는 좀 늘었네요! ㅎㅎㅎ





그래도 평상시에 가만히 있지 않고 움직여주니 다행히도 혈압은 약없이 잘 유지되고 있습니다! ㅎㅎㅎ





어제는 뭔가를 잘 못 밟아 타이어도 새로 갈고 했지만 터져 큰 피해가 없어 운수가 좋은 날이었네요! ㅎㅎㅎ





잠시 시간내서 평택에 병원에서도 도수치료를 받고 왔습니다! ㅎㅎㅎ





교통사고로 보험처리를 받다보니 실비처리를 못해 돈이 좀 아깝지만 일단 몸부터 낫고 봐야지요! ㅎㅎㅎ





자취방 살림일도 밀리지 않게 확실히 마무리 하고 성북골로 퇴근했습니다! ㅎㅎㅎ





늦어서 안주없이 막걸리로 간단히 마음의 허기나 채우고 불금일을 마무리 했네요! ㅎㅎㅎ





어이구야! ㅎㅎㅎ





어허이 어쩌든 화끈한 불꽃으로 신나게 비벼 제꼈습니다! ㅎㅎㅎ





흐미 포항댁 김치도 곁들여 아주 맛나게 먹었네요! ㅎㅎㅎ





오메 좋은거! ㅎㅎㅎ





국물이 끝내줘요! ㅎㅎㅎ






마늘쫑과 오징어채도 아주 잘 어울리는 맛이었습니다! ㅎㅎㅎ





그래 이맛이야! ㅎㅎㅎ





아따 동거인 어머니도 손맛이 좋네요! ㅎㅎㅎ





그러나 저러나 어쨌거나 맛나게 먹고 든든하니 오늘도 무사히! ㅎㅎㅎ





드라이브 송은 덤입니다! ㅎㅎㅎ

딩과 콕은 여전하니 감안 하시고요! ㅎㅎㅎ



자... 그럼 쥬크박스에 코인 들어 갑니다! ㅎㅎㅎ



https://youtu.be/ClcGNQiIJ7Y?si=TjaOpJvtnDkQYIKv

박인수. House Of The Rising Sun




회원님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산(정혜택) | 작성시간 26.06.13 교통사고 후유증은 오래간다는 말이 실감나게 하는 군요.
    어쨋던 조속히 원상회복 되시기 바랍니다.
    동거인 모친의 음식 쏨씨 산적님과
    호형호제라고 하면은 안되겠지요^^
    즐거운 토요일 되시기 바랍니다 ~^^
  • 답댓글 작성자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네 선배님 안녕하세요? ㅎㅎㅎ

    점심식사는 맛나게 드셨습니까? ㅎㅎㅎ

    그간 좋지 않았던 자세나 운동 부족등이 사고 충격으로 드러나 이러 더딘가 싶습니다! ㅎㅎㅎ

    이참에 경각심을 가지고 잘 치료해 봐야지요! ㅎㅎㅎ

    어쩌든 맛난거 잘 챙겨 먹으며 보람차게 즐거운 주말 보내십시다!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