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0615 월요일 좋은 아침...

작성자산적(양시철)|작성시간26.06.15|조회수55 목록 댓글 6

선배 회원님들 화창한 하늘에 선선한 바람이 상쾌하니 좋은 새로운 한주의 시작인 월요일 오전 일과시간은 즐겁게 시작 하셨는가요?

성북골에 산적입니다! ㅎㅎㅎ


저도 성북골에서 푹 자고 나와 진천에 작업지를 향해 신나게 달려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아침부터 햇살이 강렬해 한 낮에는 아주 포근할 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ㅎㅎㅎ

아침식사는 출발전에 회사 마당에서 엠에스아르 까스 빠나에 불을 붙여 간단히 해결 했습니다!





오오 엠에스아르 까스 빠나에 불꽃이 기가막히게 화끈한 아침이었네요! ㅎㅎㅎ

어떤 기술인지는 몰라도 회구에 후끈한 기운이 아주 당찹니다!

음... 리액타 빠나! ㅎㅎㅎ





캬하 불 좋습니다! ㅎㅎㅎ





아침식사는 동거인의 어머니께서 끓여 주셨다는 곰탕에 닭알을 데워 간단히 해결 했네요! ㅎㅎㅎ





어제는 일찌기 문상가서 밥 한그릇 얻어 먹고 왔습니다! ㅎㅎㅎ





최근에 알게 된 사이지만 동네 주민이라 어쩔 수 없이 먼걸음을 했네요! ㅎㅎㅎ

그래도 잘 다녀왔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녀와 한의원에 가서 침 좀 맞고요! ㅎㅎㅎ





식구들과 함께 점심식사를 했습니다! ㅎㅎㅎ





오랫만에 집에 괴기 기름 좀 튀었네요 ㅎㅎㅎ





후딱 정리하고 자전거를 끌고 나갔습니다! ㅎㅎㅎ





아... ! ㅎㅎㅎ





잠시 쉬었다가 전날 시장에서 사다드린 것으로 어머니께서 준비를 하셔 본가에 가서 아주 맛나게 먹었네요! ㅎㅎㅎ





닭발은 한번 고아 국물도 좋았습니다! ㅎㅎㅎ





닭 내장도 싼맛에 좀 사 봤는데 나름 괜찮았네요! ㅎㅎㅎ





토종닭도 두마리를 볶아 아주 즐거운 식사 시간이었습니다! ㅎㅎㅎ





부모님께 효도가 별거 없지요! ㅎㅎㅎ





그저 즐겨 보았습니다! ㅎㅎㅎ





어이구야! ㅎㅎㅎ





어허이 주말 잘 보냈으니 화끈한 불꽃으로 신나게 끓여 제꼈네요! ㅎㅎㅎ





흐미 열무김치를 보태 아주 맛나게 먹었습니다! ㅎㅎㅎ





오메 좋은거! ㅎㅎㅎ





국물이 끝내줘요! ㅎㅎㅎ





그래 이맛이야! ㅎㅎㅎ





아따 흰쌀밥이 생각나는 아침이었습니다! ㅎㅎㅎ





그러든지 말든지 어쨌든지 일단은 맛나게 먹고 든든하니 오늘도 무사히! ㅎㅎㅎ





드라이브 송은 덤입니다! ㅎㅎㅎ

딩과 콕은 여전하니 감안 하시고요! ㅎㅎㅎ



자... 그럼 쥬크박스에 코인 들어 갑니다! ㅎㅎㅎ



https://youtu.be/f8k7BqALGHg?si=xGBLtw0Sxc6irytg

전인권. 걱정말아요 그대




회원님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네 지각생 선배님 반갑습니다! ㅎㅎㅎ

    밤사이 치통으로 고생하고 계십니까? ㅎㅎㅎ

    얼른 치료 받으시고 회복하십시요! ㅎㅎㅎ

    저도 어쩌다가 구입했었는데 안쓰고 있다가 요즘 아주 잘 쓰고 있습니다! ㅎㅎㅎ

    어쩌든 다니시며 맛난것도 잘 챙겨 드시고 행복한 날 보내십시요!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고산(정혜택) | 작성시간 26.06.15 월요일 담당 머쓰캐라 안부가 궁굼하네요.
    하잖은 닭창자도 버리지 않고 식재료로 활용하는 우리나라 사람들의 마인드는 세계인들이 본받았으면 합니다.
    점심 잘 챙겨드시고 보람찬 월요일 되시기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ㅎㅎㅎ 선배님 좋은 아침입니다!

    밤사이 푹 쉬시고 오늘도 힘차게 출발 하셨습니까? ㅎㅎㅎ

    좋은 기분으로 보람차게 좋은 날 보내십시요!

    머쓰캐라 빠나는 제가 손을 봐볼까 했는데 시간이 통 안납니다! ㅎㅎㅎ

    원 제작자에게 보내 점검을 받는 것이 낫겠네요! ㅎㅎㅎ

    조만간 인사 드리겠습니다!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쭌가이버(김태준) | 작성시간 26.06.15 어허이~~ 지금쯤이면 진천 작업지에 도착했겠구만~~~?
    한동안 동거인 이야기가 등장하지 않아.. 별거중인가 싶었더니... 여전히 동거하고 있는가보구만~ㅎㅎㅎ
    아침 식사 든든하게 잘 챙겨 먹었으니...
    오늘도 기운내서 안전운전. 그리고 좋은 하루 보내시게나~~~^^
  • 답댓글 작성자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어이구야! ㅎㅎㅎ

    영암 싸나이 준가이버 형님 안녕하십니까? ㅎㅎㅎ

    동거인은 일 열심히 하며 잘 지내고 있습니다! ㅎㅎㅎ

    저도 진천에 두번째탕으로 와 있네요! ㅎㅎㅎ

    나무 그늘에 앉아 순서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ㅎㅎㅎ

    형님도 쭈욱 보람찬 시간 보내십시요!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