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0616 화요일 좋은 아침...

작성자산적(양시철)|작성시간26.06.16|조회수46 목록 댓글 8

선배 회원님들 화창한 하늘에 선선한 바람이 상쾌하니 좋은 화요일 오전 일과시간은 즐겁게 시작 하셨는가요?

성북골에 산적입니다! ㅎㅎㅎ


저도 평택 자취방에서 푹 자고 나와 안성에 작업지에 와 있습니다!

오늘도 아침부터 햇살이 심상치가 않으니 한낮에는 제법 무더워지겠네요! ㅎㅎㅎ

아침식사는 오며 서안성 나들목에서 잠시 쉬면서 콜맨 500호 빠나에 불을 댕겨 간단히 해결 했습니다!





오오 해병대 팔각모를 연상케하는 콜맨 500호 빠나에 불꽃이 기가막히게 화끈한 아침이었네요! ㅎㅎㅎ

은근한 불꽃이 참 매력적인 빠나입니다!

음... 해병대 빠나! ㅎㅎㅎ





캬하 불 좋습니다! ㅎㅎㅎ





아침식사는 청국장 찌개를 데워 새모이 만큼에 밥을 말아 간단히 해결 했네요! ㅎㅎㅎ





어이구야! ㅎㅎㅎ





어허이 화끈한 불꽃으로 신나게 끓여 제꼈습니다! ㅎㅎㅎ





흐미 어제 먹다남은 돼지발 괴기도 보태 아주 맛나게 먹었네요! ㅎㅎㅎ





오메 좋은거! ㅎㅎㅎ





국물이 끝내줘요! ㅎㅎㅎ





그래 이맛이야! ㅎㅎㅎ





아따 시장에서 사온 족발로 혼자 네번은 먹겠습니다! ㅎㅎㅎ





그러거나 말거나 어쨌거나 맛나게 먹고 든든하니 오늘도 무사히! ㅎㅎㅎ





드라이브 송은 덤입니다! ㅎㅎㅎ

딩과 콕은 여전하니 감안 하시고요! ㅎㅎㅎ



자... 그럼 쥬크박스에 코인 들어 갑니다! ㅎㅎㅎ



https://youtu.be/yaHCCB4HEgA?si=hlB5bCCTQwtbLtDf

조미미. 찔레꽃




회원님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ㅎㅎㅎ 지각생 선배님 좋은 아침입니다!

    밤사이 푹 쉬시고 오늘도 힘차게 출발 하셨습니까? ㅎㅎㅎ

    좋은 기분으로 행복하게 좋은 날 보내십시요!

    요 500호 빠나는 덩치가 꽤나 큽니다! ㅎㅎㅎ

    어느정도의 크기에 곰솥도 올릴 수 있을 정도로 짱짱하고요! ㅎㅎㅎ

    어쩌든 믿음직한 빠나입니다!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고산(정혜택) | 작성시간 26.06.16 모처럼 새모이 만큼 밥도 챙겨드셨군요.
    근래에는 고기류도 많이 먹고 식생활이 서구화됨에 따라 체질도 여기에 순응해가는 사람들도 많은 것 같습니다만
    그래도 조선사람은 아직까지는 밥심으로 살아가는 사람이 압도적으로 더 많지 않을까 합니다.
    점심도 잘 챙겨드시고 보람찬 좋은 날 되시기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오오 선배님 안녕하세요? ㅎㅎㅎ

    선배님도 점심식사 맛나게 드셨습니까? ㅎㅎㅎ

    밥심으로 산다는 것이 꼭 쌀밥을 의미하는 것은 아닐 것입니다! ㅎㅎㅎ

    각종 성인병의 원인이 과도한 탄수화물 섭취도 한몫을 한다니 경계해야지요! ㅎㅎㅎ

    게다가 포도당이 암의 먹이라고 하니 식습관을 재 정비할 필요도 있어 보입니다! ㅎㅎㅎ

    어쩌든 쭈욱 보람찬 시간 보내십시요!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쭌가이버(김태준) | 작성시간 26.06.16 어허이~ 오늘은 청국장찌개에 새모이 만큼을 쌀밥을 말아서 아주 제대로 즐겼구만~ㅎㅎㅎㅎㅎ
    역시나.. 쌀밥이 들어가야... 먹은것 같은데 말이여~~~ㅋㅋㅋㅋ
    이넘의 날을 한동안은 갈수록 더워지기만 할것 같고~~~
    오후시간도 기운내서 안전운전 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시게나~~^^
  • 답댓글 작성자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ㅎㅎㅎ 영암 싸나이 준가이버 형님 안녕하십니까?

    점심식사는 든든하게 드시고 오후 일과시간도 즐겁게 보내고 계시겠지요? ㅎㅎㅎ

    오랫만에 쌀밥을 먹으면 어찌나 달게 느껴지는지 모릅니다!

    허긴 밥 한공기가 각설탕 15개 분량의 당으로 되어 있다니 당연하겠지요! ㅎㅎㅎ

    형님도 함껴 건강 챙기며 시원하게 보람찬 날 보내십시다!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