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0617 수요일 좋은 아침...

작성자산적(양시철)|작성시간26.06.17|조회수64 목록 댓글 8

선배 회원님들 안개인지 구름인지 구분이 잘 안가는 꾸무리한 하늘에 우중충한 날씨지만 마음만은 화창한 수요일 오전 일과시간은 즐겁게 시작 하셨는가요?

성북골에 산적입니다! ㅎㅎㅎ


저도 평택 자취방에서 푹 자고 나와 인천에 작업지를 향해 신나게 달려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작업시간이 열시라 아주 여유로운 아침을 즐기고 있네요! ㅎㅎㅎ

아침식사는 오며 서시흥 요금소에서 잠시 쉬면서 아궁이 빠나에 불을 지펴 간단히 해결 했습니다!





오오 아궁이 빠나에 불꽃이 화끈하니 아주 기분좋은 아침이었네요! ㅎㅎㅎ

오늘 아침은 날이 화창하지를 않아 해가 가려져 그리 뜨겁지 않았습니다!

음... 빠나에 불댕기기가... ! ㅎㅎㅎ





캬하 불 좋습니다! ㅎㅎㅎ





아침식사는 언젠가 끓여 두었던 육개장을 데워 간단히 해결 했네요! ㅎㅎㅎ





어제는 일마치고 새로 사귀었던 동생들과 함께 즉석 만남을 가졌습니다! ㅎㅎㅎ





마침 이직한 동거인의 회사에서 일을 하고 있어 서로 인사도 시켜주었네요! ㅎㅎㅎ





겸사겸사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ㅎㅎㅎ





아...! ㅎㅎㅎ





비슷한 또래이니 서로 알고 지내면 좋겠지요! ㅎㅎㅎ





어이구야! ㅎㅎㅎ





어허이 속 좀 풀어보려 화끈한 불꽃으로 신나게 끓여 제꼈습니다! ㅎㅎㅎ





흐미 갓김치를 보태 아주 맛나게 먹었네요! ㅎㅎㅎ





오메 좋은거! ㅎㅎㅎ





국물이 끝내줘요! ㅎㅎㅎ





건더기도푸짐하니좋았습니다! ㅎㅎㅎ





그래 이맛이야! ㅎㅎㅎ





아따 평일에는 모임을 좀 자제해야 겠습니다! ㅎㅎㅎ





그러든지 말든지 어쨌든지 일단은 맛나게 먹고 든든하니 오늘도 무사히! ㅎㅎㅎ





드라이브 송은 덤입니다! ㅎㅎㅎ

딩과 콕은 여전하니 감안 하시고요! ㅎㅎㅎ



자... 그럼 쥬크박스에 코인 들어 갑니다! ㅎㅎㅎ



https://youtu.be/npdtRj8pI5c?si=3T7ZmJmUgrlI8z5C

강승모. 무정 브루스




회원님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오오 지각생 선배님 좋은 아침입니다! ㅎㅎㅎ

    밤사이 푹 쉬시고 오늘도 힘차게 출발 하셨습니까? ㅎㅎㅎ

    좋은 기분으로 행복하게 좋은 날 보내십시요! ㅎㅎㅎ

    트란지아 스톰쿡셋에 코베아 빠나의 조합이 좋습니다! ㅎㅎㅎ

    여름에는 애용 할 듯 하네요!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고산(정혜택) | 작성시간 26.06.17 나이가 들 수록 친구나 지인이 불러줄때 몇번 연속나가지 않으면 잘 불러주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젊을때 시간이 잘 가는 것은 많은 사람들도 만나고 일상이 변화무상하기 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점심도 잘 챙겨드시고 보람찬 좋은 날 되시기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네 선배님 안녕하세요? ㅎㅎㅎ

    오전 일과시간은 즐겁게 보내고 계십니까? ㅎㅎㅎ

    그러게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도 삶의 일부이니 적극적으로 잘 활용해야겠습니다! ㅎㅎㅎ

    맛난거 드시며 즐겁게 보람찬 날 보내시자고요!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쭌가이버(김태준) | 작성시간 26.06.17 어허이~~ 아침 식사는 흰쌀밥이 빠진 육개장이라 좀 아쉬움이 있지만~
    어제 저녁은 아주 화려 했구만 그려~~ㅎㅎㅎ
    오늘도 안전운전 하며, 좋은 하루 보내시게나~~^^
  • 답댓글 작성자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어이구야! ㅎㅎㅎ

    영암 싸나이 준가이버 형님 안녕하십니까? ㅎㅎㅎ

    오전 일과시간은 즐겁게 보내고 계신가요? ㅎㅎㅎ

    그새 점심시간이 가까워져 옵니다! ㅎㅎㅎ

    형님도 밥은 좀 줄이고 다른 건더기들로 즐겨 보십시요! ㅎㅎㅎ

    점심식사 맛나게 드시고 오후에도 보람차게 밥값 하십시다!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