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0260617 수요일 좋은 아침...

작성자산적(양시철)|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풀린낫도(선종환) 작성시간26.06.17 쌈이 거짐 예술입니다.
    가입시더
  • 답댓글 작성자 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네 블루썬님 아주 맛나게 먹었습니다! ㅎㅎㅎ

    언제 한번 날잡아 같이 드시자고요! ㅎㅎㅎ

    빠샤!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월촌(한세민) 작성시간26.06.17 안녕하십니까?
    지각생입니다. 오늘은 좀 흐리멍텅한 날입니다.
    아궁이버너가 그 유명한 트란지아 아닌가요?
    여름철엔 가스버너가 더 편리하지요~
    오늘은 얼큰한 육개장이네요
    맛있겠습니다.
    또한 새로운 친구분들과 새로운기분으로 맛있는 회에 소주한잔 하셨네요
    그 또한 생활의 활력소라하겠습니다. 오늘도 마무리 잘 하시고 내일을 위해 편안한 오후를 보내시기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 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오오 지각생 선배님 좋은 아침입니다! ㅎㅎㅎ

    밤사이 푹 쉬시고 오늘도 힘차게 출발 하셨습니까? ㅎㅎㅎ

    좋은 기분으로 행복하게 좋은 날 보내십시요! ㅎㅎㅎ

    트란지아 스톰쿡셋에 코베아 빠나의 조합이 좋습니다! ㅎㅎㅎ

    여름에는 애용 할 듯 하네요!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고산(정혜택) 작성시간26.06.17 나이가 들 수록 친구나 지인이 불러줄때 몇번 연속나가지 않으면 잘 불러주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젊을때 시간이 잘 가는 것은 많은 사람들도 만나고 일상이 변화무상하기 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점심도 잘 챙겨드시고 보람찬 좋은 날 되시기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 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네 선배님 안녕하세요? ㅎㅎㅎ

    오전 일과시간은 즐겁게 보내고 계십니까? ㅎㅎㅎ

    그러게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도 삶의 일부이니 적극적으로 잘 활용해야겠습니다! ㅎㅎㅎ

    맛난거 드시며 즐겁게 보람찬 날 보내시자고요!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쭌가이버(김태준) 작성시간26.06.17 어허이~~ 아침 식사는 흰쌀밥이 빠진 육개장이라 좀 아쉬움이 있지만~
    어제 저녁은 아주 화려 했구만 그려~~ㅎㅎㅎ
    오늘도 안전운전 하며, 좋은 하루 보내시게나~~^^
  • 답댓글 작성자 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어이구야! ㅎㅎㅎ

    영암 싸나이 준가이버 형님 안녕하십니까? ㅎㅎㅎ

    오전 일과시간은 즐겁게 보내고 계신가요? ㅎㅎㅎ

    그새 점심시간이 가까워져 옵니다! ㅎㅎㅎ

    형님도 밥은 좀 줄이고 다른 건더기들로 즐겨 보십시요! ㅎㅎㅎ

    점심식사 맛나게 드시고 오후에도 보람차게 밥값 하십시다!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