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 회원님들 꾸무리한 하늘에 곳곳에서 비소식이 전해져 올거 같은 우중충한 날씨지만 마음만은 화창한 목요일 오전 일과시간은 즐겁게 시작 하셨는가요?
성북골에 산적입니다! ㅎㅎㅎ
저도 평택 자취방에서 푹 자고 나와 용인에 작업지를 향해 신나게 달려가고 있습니다!
오늘도 작업 시간이 늦어 여유로운 출발이네요! ㅎㅎㅎ
아침식사는 출근 전 자취방에서 부엌때기 빠나에 불을 댕겨 간단히 해결 했습니다!
오오 부엌때기 빠나에 불꽃이 기가막히게 화끈한 아침이었네요! ㅎㅎㅎ
프리머스 508호인가 하는데 뭔가 부족한 빠나입니다!
음... 그래도 광양댁 친정에서 요양 좀 하고 와 불은 좋지요! ㅎㅎㅎ
캬하 불 좋습니다! ㅎㅎㅎ
아침식사는 지난 주말에 식구들과 함께 먹다남은 닭볶음탕을 데워 간단히 해결 했네요! ㅎㅎㅎ
어이구야! ㅎㅎㅎ
어허이 화끈한 불꽃으로 신나게 끓여 제꼈습니다! ㅎㅎㅎ
흐미 열무김치를 보태 아주 맛나게 먹었네요! ㅎㅎㅎ
오메 좋은거! ㅎㅎㅎ
국물이 끝내줘요! ㅎㅎㅎ
토종닭이라 살도 쫀득하니 좋았습니다! ㅎㅎㅎ
그래 이맛이야! ㅎㅎㅎ
아따 열무김치는 먹어도 먹어도 줄지를 않네요! ㅎㅎㅎ
그러나 저러나 어쨌거나 맛나게 먹고 든든하니 오늘도 무사히! ㅎㅎㅎ
드라이브 송은 덤입니다! ㅎㅎㅎ
딩과 콕은 여전하니 감안 하시고요! ㅎㅎㅎ
자... 그럼 쥬크박스에 코인 들어 갑니다! ㅎㅎㅎ
https://youtu.be/_3i5Mgqo8Pk?si=9CWv_JyMa5jFzW3-
이미배. 당신은 안개였나요
회원님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ㅎ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산(정혜택) 작성시간 26.06.18 프리머스 살펴보면 주방에서 주부들이 사용할때 알콜붓기도 점화하기도 편하도록 세심하게 설계된 버너로 보입니다.
새파란불꽃에 화력도 아주 좋아 보입니다.
후덥지근한 날씨지만 마음은 상쾌한 좋은 날 되시기 바랍니다.
점심도 잘 챙겨드시고 ~^^
-
답댓글 작성자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네 선배님 좋은 아침입니다! ㅎㅎㅎ
밤사이 푹 쉬시고 오늘도 힘차게 출발 하셨습니까? ㅎㅎㅎ
좋은 기분으로 보람차게 좋은 날 보내십시요! ㅎㅎㅎ
저 빠나에 오덕에 패인 부분은 불조절 손잡이가 있어야 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ㅎㅎㅎ
현 상태에서는 알콜 붙기가 좋지요! ㅎㅎㅎ
-
작성자쭌가이버(김태준) 작성시간 26.06.18 어허이~~ 주간 근무를 하다보니.... 자취방에서 아침 식사를 하는 풍경을 다 보게 되는구만~~ㅎㅎㅎㅎ
부억데기 빠나 불꽃이 퍼런것이 아주 기가 맥히는구만~~ㅋㅋㅋㅋ
여유롭게 출발하는 오늘 하루도 안전운전하며 좋은날 되시게나~~^^ -
답댓글 작성자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어이구야! ㅎㅎㅎ
영암 싸나이 준가이버 형님 안녕하십니까? ㅎㅎㅎ
오전 일과시간은 즐겁게 보내셨겠지요! ㅎㅎㅎ
그러게 가끔이지만 여유로운 아침이 좋습니다! ㅎㅎㅎ
형님도 식사 맛나게 드시고 오후에도 보람차게 보내십시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