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0619 금요일 좋은 아침...

작성자산적(양시철)|작성시간26.06.19|조회수42 목록 댓글 6

선배 회원님들 희끄무레한 하늘에 안개인지 구름인지 구분이 잘 안가는 꾸무리한 날씨지만 신나는 불금일 오전 일과시간은 즐겁게 시작 하셨는가요?

성북골에 산적입니다! ㅎㅎㅎ


저도 평택 자취방에서 푹 자고 나와 인근에 작업지에서 작업을 마치고 항구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가까운 거리에서 시작하는지라 상당히 여유로운 마음으로 느긋하게 출발했네요! ㅎㅎㅎ

아침식사는 작업지에 도착해 아궁이 빠나에 불을 지펴 간단히 해결 했습니다!





오오 아궁이 빠나에 불꽃이 기가막히게 영롱한 아침이었네요! ㅎㅎㅎ

날은 푹푹 쪄도 불꽃을 구경하는 재미는 좋습니다!

음... 약간은 모자라지만! ㅎㅎㅎ





캬하 불 좋습니다! ㅎㅎㅎ





아침식사는 어제 끓여 소분해 온 닭내장탕을 데워 간단히 해결 했네요! ㅎㅎㅎ.





화끈한 불꽃으로 신나게 끓여 제꼈습니다! ㅎㅎㅎ





어제는 일마치고 퇴근해 돼지 껍데기로 후딱 식사를 마치고요! ㅎㅎㅎ





일이 밀리지 않게 후딱 해치웠습니다! ㅎㅎㅎ





어머니께서 닭발과 내장등을 넣어 끓여주신 탕에 방아잎과 버섯을 보태 양을 늘리고요! ㅎㅎㅎ





빨래까지 마무리 하고 일과를 마쳤습니다! ㅎㅎㅎ





알콜 기운이 부족해 잠은 설쳤지만 왠지 개운한 아침을 맞이 했네요! ㅎㅎㅎ





어제 깜빡한 화초 물주기도 잊지않고 해결 했습니다! ㅎㅎㅎ





혈압도 좋고요! ㅎㅎㅎ





몸무게도 나름 잘 유지되고 있습니다! ㅎㅎㅎ





어이구야! ㅎㅎㅎ





어허이 역시나 잠이 보약이네요! ㅎㅎㅎ





흐미 열무김치를 보태 아주 맛나게 먹었습니다! ㅎㅎㅎ





오메 좋은거! ㅎㅎㅎ





국물이 끝내줘요! ㅎㅎㅎ





방아잎이 참 달큰하니 좋았습니다! ㅎㅎㅎ





그래 이맛이야! ㅎㅎㅎ





아따 닭내장이 쌈박하니 자주 즐겨야겠네요! ㅎㅎㅎ





그러거나 말거나 어쨌거나 맛나게 먹고 든든하니 오늘도 무사히! ㅎㅎㅎ





드라이브 송은 덤입니다! ㅎㅎㅎ

딩과 콕은 여전하니 감안 하시고요! ㅎㅎㅎ



자... 그럼 쥬크박스에 코인 들어 갑니다! ㅎㅎㅎ



https://youtu.be/jadq5keX0H8?si=6wqdmfPJ_hAk03iy

변진섭. 희망사항




회원님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네 블루썬님 굳머닝입니다! ㅎㅎㅎ

    오늘도 열심히 굴려야지요! ㅎㅎㅎ

    블루썬님도 함께 힘차게 화이팅 하십시다!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쭌가이버(김태준) | 작성시간 26.06.19 오늘 코스는 가까운 곳을 오가는 코스 인가 보구만?
    닭내장탕..... 소주 안주로 그만인데 말이지...ㅋㅋㅋ
    오늘도 안전운전 하며. 좋은 하루 보내시게나~~^^
  • 답댓글 작성자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ㅎㅎㅎ 영암 싸나이 준가이버 형님 안녕하십니까?

    오후 일과시간도 즐겁게 보내고 계시겠지요? ㅎㅎㅎ

    마무리까지 확실하게 보람찬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저는 일 마무리하고 허리 지지러 가네요! ㅎㅎㅎ

    언젠가 닭내장 볶아 쐬주 한잔 하십시다!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쭌가이버(김태준) | 작성시간 26.06.19 산적(양시철) 닭내장 볶아서 쐬주한잔 좋지~~~ㅎㅎ
    허리 잘 지지고~
    화끈한 불금 보내시게나~~^^
  • 답댓글 작성자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쭌가이버(김태준) 네 형님도 아지트에서 즐거운 주말 보내십시요!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