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0621 일요일 좋은 아침...

작성자산적(양시철)|작성시간26.06.21|조회수57 목록 댓글 7

선배 회원님들 꾸무리한 하늘에 곳곳에서 비소식이 전해져 올거 같은 우중충한 날씨지만 마음만은 화창한 기분에 신나는 온공일 오전 일과시간은 즐겁게 시작 하셨는가요?

성북골에 산적입니다! ㅎㅎㅎ


저도 성북골에서 푹 자고 일어나 휴일의 아침을 즐기고 있습니다!

어제는 처남 결혼식에 다녀와 늦은 밤까지 거리에서 방황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네요! ㅎㅎㅎ

아침식사는 휴일 맞이 공복시간을 유지하기 위해 과감하게 패쓰하고 어제 점심식사 했던 불꽃으로 아침 인사를 전합니다!





오오 부엌때기 빠나에 불꽃이 화끈하니 아주 기분좋은 시간이었네요! ㅎㅎㅎ

어제 아침은 전날 회식의 여파로 닭알을 삶아 대충 때웠더니 도수치료 받는 동안 배가 고파 혼이 났습니다!

음... 술이 왠수네요! ㅎㅎㅎ





캬하 불 좋습니다! ㅎㅎㅎ





도수치료 받고 돌아와 청국장 찌개로 후딱 배를 채웠네요! ㅎㅎㅎ





식사를 마치고 멋드러지게 차려 입고 예식장으로 달려갔습니다! ㅎㅎㅎ





살이 빠져 안맞던 옷도 맞고 식구들도 함께 다이어트를 하니 다들 날씬해졌다며 친지분들이 놀라 하셨네요! ㅎㅎㅎ





배우하는 처남이 와서 인기몰이 하는 것도 구경하며 재미가 좋았습니다! ㅎㅎㅎ





식사는 전날 회식의 여파로 뱃속이 불편해 한두접시로 끝냈네요! ㅎㅎㅎ





배가 안좋을 때 의외로 도가니나 수육 같은 것이 좋습니다! ㅎㅎㅎ





처남 홍종현이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고요! ㅎㅎㅎ





성북골로 돌아와 잠시 쉬었다가 개천가로 밤마실을 나갔는데 우연히 술먹고 있는 알친구를 만났습니다! ㅎㅎㅎ





자연스럽게 합석해 즐겨 보았네요! ㅎㅎㅎ





하마터면 알친구의 장모님이 될 뻔했던 식당 사장님도 만나 회포를 풀었습니다! ㅎㅎㅎ





어이구야! ㅎㅎㅎ





어허이 화끈한 불꽃으로 신나게 끓여 제끼고 아주 화끈한 밤이었네요! ㅎㅎㅎ





흐미 보급품 반찬도 보태 아주 맛나게 먹었습니다! ㅎㅎㅎ





오메 좋은거! ㅎㅎㅎ





국물이 끝내줘요! ㅎㅎㅎ





가끔씩이지만 두부도 아주 맛이 좋습니다! ㅎㅎㅎ





그래 이맛이야! ㅎㅎㅎ





아따 술먹을 땐 음식을 잘 선택해야겠네요! ㅎㅎㅎ





그러든지 말든지 어쨌든지 일단은 맛나게 먹고 든든했으니 오늘도 무사히! ㅎㅎㅎ





드라이브 송은 덤입니다! ㅎㅎㅎ

딩과 콕은 여전하니 감안 하시고요! ㅎㅎㅎ



자... 그럼 쥬크박스에 코인 들어 갑니다! ㅎㅎㅎ



https://youtu.be/KDfazwK-Zp4?si=EfUbZ75w8-FEvrHE

최희준. 맨발의 청춘




회원님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치킬박사(신종훈 ) | 작성시간 26.06.21 우리 모두라고 하지마
    술 없이 무슨 재미가 있겠어
    그냥 조금씩 먹자구^==^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고산(정혜택) | 작성시간 26.06.21 애주가는 전날 과음으로 아침에 속이쓰려도 오후에 속이풀리고나면 저녁때 또
    술생각이 나지요.
    서울 뷔폐는 음식 퀄리티가 아주 좋고 맛있어 보입니다.
    알 친구 장모님이 되었으면 좋았을 텐데 말입니다.
    과음의 후유증도 말끔히 회복되는 즐거운 휴일 보내시기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ㅎㅎㅎ 선배님 좋은 아침입니다!

    온공일 오전 일과시간은 즐겁게 보내셨습니까? ㅎㅎㅎ

    애주가의 심정을 아주 잘 아시네요!

    알친구는 좀 아쉽게 되었지만 처자의 입장에서는 오히려 잘 된 일이라 보입니다! ㅎㅎㅎ

    쭈욱 보람차게 좋은 날 보내십시요!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치킬박사(신종훈 ) | 작성시간 26.06.21 처남 결혼 츅화한다고 재수씨한태 전해져
    ^==^ 축화 축하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산적(양시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네 치킬이 형님 안녕하십니까? ㅎㅎㅎ

    휴일은 편히 쉬시며 좋은 날 보내고 계시겠지요! ㅎㅎㅎ

    말씀 잘 전달하겠습니다! ㅎㅎㅎ

    쭈욱 즐거운 시간 보내십시요!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