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_ 자유게시판

진정 잘사는 길인지...

작성자봉쥬르(김흥주)|작성시간26.06.05|조회수7 목록 댓글 1

 

건강관리를 위해

운동도 꾸준히 하고...

긍정의 의욕도

과한 욕심은 내려놓아야 한다.

하지만,

어떻게 사는 것이

진정 잘사는 길인지...

아직도 모른다.

만나면 반갑고...

좋은 친구를 떠나보내는 일은 늘 슬프다.

노인들의 밤사이 안녕 된 친구의 주검 앞에

망연자실, 할 말이 없었다.

하고 싶은 일 하면서,

삶에 미련이 남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느끼는 요즘...

뚝, 뚝, 뚝,

그만 두고 싶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파(정송식) | 작성시간 26.06.05 장천 죽음은 누구도 피할 수 없는 숙명이다
    그러니 주어진 오늘에 감사하고 살아 있는 동안
    내가 하고 싶은 일 하며 스스로를 잘 다독거리며
    살아간다면 무슨 미련이 있겠나
    큰 욕심 부리지 말고 여여한 마음으로 웃고 즐기며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란다
    화이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