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고운미소이야기

6월 4주 - "꽃향기 나는 종이에 끼적여요~"

작성자원은경 선생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51 목록 댓글 3

오늘 우리 친구들은 꽃향기가 나는 종이에 자유롭게 끼적이기 활동을 해보았어요~
꽃 종이와 그림이 있는 전지에 은은한 향수를 뿌려 꽃향기를 느껴보고, 다양한 색의 크레용으로 마음껏 끼적이며 표현하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
아이들은 종이를 만져보고 향기를 맡아보며 호기심을 보였고, 손을 움직여 선을 그리며 즐겁게 활동에 참여했어요. 향기와 시각, 촉각을 함께 경험하는 놀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감각을 자극하고 표현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현주선생님 | 작성시간 26.06.22 꽃향기가 나는 종이에 자유롭게 끼적이며 즐겁게 놀이했어요. 🌸
    아이들이 끼적이기를 하먄서 종이에 코를 "킁킁"거리며 향기를 맡으며 오감으로 탐색하는 모습이 참 귀여웠요. 😊
  • 작성자조은 맘 | 작성시간 26.06.22 정말 너무이쁜 아가들이에요^^ 힘들다가도 사진보면 힘이 불끈 납니다.
    선생님들께서 너무 예쁘게 잘키워주셔서 울아가들이 더 행복한거같아 항상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원장님 | 작성시간 26.06.23 그렇지요 어머니 저희도 그렇답니다. 우리 아이들이 저희들에게 주는 기쁨과 행복은 너무 나도 크고 소중하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