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새소리이야기

6월 2주-(놀이)싹뚝 싹뚝~과일 냄새를 맡아봐요.1

작성자이향숙선생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28 목록 댓글 1

달콤하고 향긋한 과일 향이 교실 가득 퍼지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 🍉🍌
오늘은 다양한 과일을 직접 잘라보고, 냄새를 맡고, 맛도 보며 오감으로 탐색해 보았어요. 과일의 향과 맛을 느끼며 선생님이 "달콤해요", "향긋해요", "시원해요"라고 이야기해 주자, 우리 친구들도 관심을 보이며 따라 말해 보았답니다.😘
과일을 탐색하는 과정 속에서 자연스럽게 새로운 어휘를 접하고 표현해 보며 언어 능력을 키울 수 있었던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오감 놀이를 통해 즐겁게 배우고 성장하는 우리 친구들의 모습을 기대해 주세요. 😊

※놀이 사진은 아이들의 흥미와 참여 모습에 따라 촬영하다 보니, 사진 수는 친구들마다 조금씩 다를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향숙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사과, 참외, 수박, 바나나! 🍎🍈🍉🍌 알록달록 매력적인 색깔만큼이나 달콤하고 맛있는 과일들이지요.
    과일을 직접 보고, 만져보고, 냄새도 맡아보며 즐겁게 탐색하던 우리 친구들의 모습이 자꾸 떠올라 흐뭇한 미소가 지어집니다. 호기심 가득한 눈빛으로 과일을 살펴보고, 저마다의 방법으로 탐색하며 즐거워하는 모습에서 아이들의 쑥쑥 자라는 배움과 성장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