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주-(놀이)싹뚝 싹뚝~과일 냄새를 맡아봐요.1 작성자이향숙선생님|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이향숙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사과, 참외, 수박, 바나나! 🍎🍈🍉🍌 알록달록 매력적인 색깔만큼이나 달콤하고 맛있는 과일들이지요.과일을 직접 보고, 만져보고, 냄새도 맡아보며 즐겁게 탐색하던 우리 친구들의 모습이 자꾸 떠올라 흐뭇한 미소가 지어집니다. 호기심 가득한 눈빛으로 과일을 살펴보고, 저마다의 방법으로 탐색하며 즐거워하는 모습에서 아이들의 쑥쑥 자라는 배움과 성장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