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유성 처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메아리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1년에 한번(부처님오시날)에 마추워 가셔내요, 참 아름답고
좋은산 이지요 은티마을~구왕봉~희양산 ~은티마을 코스내요
옛적에 백두대간 종주시절에 주능선타고 가는데 승복입은
스님2명이 몽둥이들고 통제하는데. 그와 싸우던 생각이 나내요,
결쿡 스님중 해병대 출신이 있어서 통과하여 종주한 추억이 있
습니다. 산세는 험해도 아름다운 산야 이지요 수고가 많았습니다.
늘 조심해서 다니세요~~~ ^.^ 아래사진 - 옛날 백두대간 시절에
희양산 정상석 **** 추억속 옛정상석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