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Q&A

[질문]사계절용 3인용텐트 추천해주세요

작성자한얼아빠|작성시간13.06.12|조회수1,610 목록 댓글 9
코베아 알파인3가 눈에들어오는데 출입구가
하나뿐이어서 여름엔 더울듯 해서요...
고수님들 좋은 텐트 좀 추천바랍니다..
참고로 아들녀석하고 백패킹용 텐트를 고민중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가 | 작성시간 13.06.13 스노우라인 알파인2-3 요넘으로 4계절 충분하던데요.
    설치가 너무 쉅거든요.
    가격대비 최강입니다.
  • 작성자아빠는캠핑중 | 작성시간 13.06.13 제 주변에서는 여기서 공구하는 어반텐트 평이 좋던데요.....뭐... 개개인의 선택이겠지만요 ^^
  • 작성자한얼아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3.06.13 도움 감사합니다. 즐켐들 하십시요..,
  • 작성자한얼아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3.06.13 필통님 반포텍3 분양 할 생각은 없으신지.... ㅎㅎ
  • 작성자뽕잎 | 작성시간 13.06.18 반포텍3이 짱이긴하나 돔쉘터4p가 약간 더짱인듯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