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계절용 3인용텐트 추천해주세요 작성자한얼아빠| 작성시간13.06.12| 조회수1551|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이유 작성시간13.06.12 제가 판매하고 있는 이스턴 해트릭요~~판매글이라 죄송요(관심있으면 쪽지로 5회사용 40만원요)저도 나름 고민했는데 할러도 좋구요한텐트가 4계절은 힘들어요겨울용(피츠로이), 간절기용(할러), 여름용 이렇게는 있어야 4계절을 버틸수 있습니다.참고로 4계절은 없습니다.4계절용 옷도 없는데요 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클라우드9 작성시간13.06.12 비유법이...확!!!!와닿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현정욱 작성시간13.06.13 간절기까진 필요없을듯 하고요. . 동계용과 3시즌용 2갠 있어야합니다. . 아와니는 4계절 가능하겠네요 무게만 감안한다면.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노란필통 작성시간13.06.13 반포텍 슈퍼라이트3를 가지고 큰 무리없이 4계절 사용한 경험은 있습니다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연가 작성시간13.06.13 스노우라인 알파인2-3 요넘으로 4계절 충분하던데요.설치가 너무 쉅거든요.가격대비 최강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빠는캠핑중 작성시간13.06.13 제 주변에서는 여기서 공구하는 어반텐트 평이 좋던데요.....뭐... 개개인의 선택이겠지만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얼아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3.06.13 도움 감사합니다. 즐켐들 하십시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얼아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3.06.13 필통님 반포텍3 분양 할 생각은 없으신지....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뽕잎 작성시간13.06.18 반포텍3이 짱이긴하나 돔쉘터4p가 약간 더짱인듯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