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사계절용 3인용텐트 추천해주세요

작성자한얼아빠| 작성시간13.06.12| 조회수1551| 댓글 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이유 작성시간13.06.12 제가 판매하고 있는 이스턴 해트릭요~~
    판매글이라 죄송요(관심있으면 쪽지로 5회사용 40만원요)

    저도 나름 고민했는데 할러도 좋구요
    한텐트가 4계절은 힘들어요
    겨울용(피츠로이), 간절기용(할러), 여름용 이렇게는 있어야 4계절을 버틸수 있습니다.

    참고로 4계절은 없습니다.
    4계절용 옷도 없는데요 뭐
  • 작성자 클라우드9 작성시간13.06.12 비유법이...확!!!!와닿네요^^
  • 작성자 현정욱 작성시간13.06.13 간절기까진 필요없을듯 하고요. . 동계용과 3시즌용 2갠 있어야합니다. . 아와니는 4계절 가능하겠네요 무게만 감안한다면. .
  • 작성자 노란필통 작성시간13.06.13 반포텍 슈퍼라이트3를 가지고 큰 무리없이 4계절 사용한 경험은 있습니다만..
  • 작성자 연가 작성시간13.06.13 스노우라인 알파인2-3 요넘으로 4계절 충분하던데요.
    설치가 너무 쉅거든요.
    가격대비 최강입니다.
  • 작성자 아빠는캠핑중 작성시간13.06.13 제 주변에서는 여기서 공구하는 어반텐트 평이 좋던데요.....뭐... 개개인의 선택이겠지만요 ^^
  • 작성자 한얼아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3.06.13 도움 감사합니다. 즐켐들 하십시요..,
  • 작성자 한얼아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3.06.13 필통님 반포텍3 분양 할 생각은 없으신지.... ㅎㅎ
  • 작성자 뽕잎 작성시간13.06.18 반포텍3이 짱이긴하나 돔쉘터4p가 약간 더짱인듯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