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료]선미도 백패킹

작성자해찬이네|작성시간12.06.27|조회수2,268 목록 댓글 29

선미도 백패킹

장소및 일정

덕적도+ 선미도 6월 30일 - 7월 1일

모이는시간

30일[토] 오전 7시 30분 - 인천 여객터미널 [대합실내 매점앞]

참석회비

배삯 왕복 + 여행자보험 + 기타  [현지정산 3~5만원]

인천시민은 배삯 반값입니다. 신분증 必지참

참석인원

10명 또는 목요일 오후 5시까지 댓글....

일정

토요일 : 연안부두 출발 -> 진리도착-> 점심식사[적당한곳..]->  카약과 보트조립->

선미도로 출발 ->선미도 야영 [카약킹 이후.. 1시간~1시간 30분 백패킹]

일요일 :  오전 11시 선미도출발 ->덕적도 도착-> 점심식사->카약과 보트 정리정돈

덕적도 출발[오후 3시] -> 연안부두 도착 [ 오후 5시 40분 ]

음식준비

토요일 : 점심, 저녁, 야식등..

일요일 :  아침, 점심

* 선미도 백패킹 입니다. 더플백으로 개인장비 준비하시면 안됩니다.

* 토요일, 일요일 비소식이 있습니다. 우중산행및 야영에 필요한 장비와 복장..준비해주세요.

* 계절에 맞는 복장 및 + 보온의류 준비해주세요.

* 선미도 트레킹시.. 긴바지와 등산화...

* 선미도에 들어갈 경우.. 이후  기상 상태에서 따라. 그곳에서 고립될 수도 있습니다.

* 비가 많이 와도.. 바다가 잔잔하면 일정대로 진행하지만, 보트를 뛰울 수 없는 상황이라면, 덕적도

밭지름에서 야영하고.. 해변 가까운 곳에서 물놀이 하는 것으로...

*술 많이 가져오지 마세요.

*나이와 연륜 관계없이 상호존대 부탁드립니다.

*직업, 결혼여부 등의.. 개인 사생활에 관한 질문은 삼가해 주세요.

*없는 사람들.. 뒷담화 / '야' '너' 등의 반말이나 다툼.. / 술취한 상태에서의 작은 실수라도 이유불문

강퇴 됩니다.

*카약과 보트는 조립과 뒷 정리  할때에..  힘이듭니다. 모두 함께 도와주세요

*서투른 회원이 있으면 도와주시고, 서로 격려해주세요.

오프모임이 처음인 회원분들....

처음에는 서먹서먹하겠지만.. 금방 모두 친해집니다. 조금만 용기를 내어보세요.. 부족한 캠핑 장비가 있으면 쪽지로 말씀해주세요. 함께 할 수 있도록 지원해 드리겠습니다. 모임에 나와 실재로 사람들을 만나면... 럭셔리한 장비를 사용하고, 명품옷을 입는사람들은.. 많지 않습니다.

참석댓글 방법

[1번] 해찬이네 1명/031-322-7016/여행자보험정보 完 / 카플희망 또는 카플가능[3인] / 하고싶은말.

• 작성자쭈니빠 | 작성시간 12.06.28 언젠간 꼭 함께가고 싶네요. 완전 초보라 틀림없는 민폐겠지만요..
    잘 다녀오세요..
  • 답댓글 작성자해찬이네(안기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2.06.29 민폐아닙니다. 다음에는.. 함께 가면 좋겠습니다.^^;
  • 작성자펜더(푸른하늘의노래) | 작성시간 12.06.29 조심히 잘 다녀오세요.
    요번 아니라도 다음번에 갈 기회가 있겠죠! ^^*
  • 작성자졸 까리쓰마 있쓰(박귀용) | 작성시간 12.06.30 조심히들 다녀오세요..집이 인천이지만 목구멍이 포도청인 관계로 ㅎㅎㅎ 근무합니다.
    즐거운 여행 되시구요~~~~~~담에 저도 꼭 같이 할날이 있겠지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 작성자돌개바람 | 작성시간 12.07.04 아깝네 ㅜ.ㅜ 일찍 알았으면 염치 불구 따라갔을텐데
    다음번엔 시간내서 따라가 봐야지
    담번에 뵈면 잘 부탁 드립닏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