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선배 캐디님들 4년차 남캐디입니다.
올해들어 근무하다가 발이아파 병원을갔는데
족저근막염과 아킬레스건염이 심해서 한달반 병가 갔다가 괜찮아진거같아 복귀했는데 다시 아파서 병원치료받으며 원번 근무중인데 좋아질기미가 보이지않네요...3달정도 치료 받았는데.. 선배님들은 이런적 있으셨나요? 있었다면 어떻게 극복하셨는지 알려주세요.
아직은 캐디가 하고싶습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선배 캐디님들 4년차 남캐디입니다.
올해들어 근무하다가 발이아파 병원을갔는데
족저근막염과 아킬레스건염이 심해서 한달반 병가 갔다가 괜찮아진거같아 복귀했는데 다시 아파서 병원치료받으며 원번 근무중인데 좋아질기미가 보이지않네요...3달정도 치료 받았는데.. 선배님들은 이런적 있으셨나요? 있었다면 어떻게 극복하셨는지 알려주세요.
아직은 캐디가 하고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