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안녕하세요 선배 캐디님들 발 염증

작성자캐디카드|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1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해저드는멀리건이없어요 작성시간26.06.10 저 진짜로 이주전까지 발 뒤꿈치, 아킬레스 아파서 죽을라 했는데요
    그냥 정형외과 가서 직업얘기하고 증상 얘기하고
    발바닥 뒤끔치에 주사... 아킬레스 주사...
    일주일 간격으로 두번 맞고
    체외충격파 한번 맞고
    먹는약 처방받아 먹고있거든요
    주사가 최고에요... 물론 고통은 개쎈데... 저 요즘 매일 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해저드는멀리건이없어요 작성시간26.06.10 깔창이며 신발이며 일단 병원부터 가세요
    저는 그리고 첫 주사 맞은날 족저근막염 신발 샀어요 트레킹화로
  • 답댓글 작성자 캐디카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해저드는멀리건이없어요 주사도 맞고 신발도 샀고 체외충격파 주마다 10번 맞았는데도 이러네요 너무 속상하네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 해저드는멀리건이없어요 작성시간26.06.10 캐디카드 아니 근데도 아프시다구요...?
    저희 엄마도 족저근막염이 심하셔서... 제 추천으로 주사 맞으시고 엄청 좋아지셨거든요...
    병원을 한번 옮기시는건 어때요..??
  • 답댓글 작성자 캐디카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해저드는멀리건이없어요 병원도 정형외과 갔다가 신경외과 갓다가 통증의학과 다시 큰 정형외과에서 진료중이에요
  • 작성자 진해핑크공주 작성시간26.06.10 저도 얼마전 족저근막염 진단받고 병원만 다섯군데 갔는데 효과없더라구요. 어머니 지인분추천으로 노니분말 한통먹고 거짓말처럼 나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 캐디카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혹시 어떤제품일지 알려주실수있나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