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오~~이름 멋져요...데니(니) 작성자 난 나야~ 작성시간 15.12.02
  • 데니 라는 이름이 제가 브라질에 있을때 불리였던 이름이랍니다 데니오 (오)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5.12.01
  • 도헤이 원두는 어떤 방법으로 추출해서 마셔도 그때 그때마다 다 맛있던데~~(데) 작성자 플라타너스 작성시간 15.11.29
  • 잔잔하게 내리는 눈 발 처럼 핸드 드립을 하실땐 그져 원두에 물을 붓는게 전부가 아닌 드립포트(주전자) 구멍에서 나오는 물 줄기를 일정하게 하시고 원두와 내리는 물 줄기에 높이도 일정하게 해 주세요 무엇보다 중요한건 드립퍼에 담겨진 원두는 가운데에 가장 많이 모여 있기 때문에 가상 자리를 돌리는 것 보단 늘 가운데에 물을 더 많이 주면서 천천히 정성스럽게 좋은 생각을 갖고 추출하면 좋은 맛이 난올 겁니다 좋은 하루 되시고 늘 행복한 시간들 보내세요 오늘도 (도)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5.11.29
  • 어디서든 따뜻한 커피한잔(잔) 작성자 알럽커피 작성시간 15.11.27
  • 조금만 추워도 싫어요....추운게 싫어(어) 작성자 수박씨 작성시간 15.11.26
  • 리듬체조....(조) 작성자 또도롱 작성시간 15.11.25
  • 며느리~(리) 작성자 그네 작성시간 15.11.23
  • 다 먹고 살자고 하는 일인데 잘 먹고 잘 싸고 웃으며 살면 좋은 일도 주렁주렁 열리지 않을까요 이 비가 오늘 여러분 마음까지 촉촉히 적셔 주는 하루이길 바라며 (며)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5.11.23
  • 요일중에 제일 좋은 일요일~
    종일 먹고 자고 저녁먹기전에 배터질듯합니다. ㅋ (다)
    작성자 플라타너스 작성시간 15.11.22
  • 배부르게 맛있는 저녁드세요(요) 작성자 탱크보이 작성시간 15.11.19
  • 이제 왕의커피가 입 소문을 많이 타고 있다는 사실이 제 귀에 들릴때 마다 기분 좋은 것 보단 더 좋은 품질에 원두를 만들어 내기 위해 부담 백배 (배)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5.11.19
  • 게맛을 알아 느들이 ^^*(이) 작성자 하루야 작성시간 15.11.19
  • 요리는 즐겁게(게) 작성자 폭탄 작성시간 15.11.18
  • 면빨~~맛있는 칼국수 먹고파요(요) 작성자 미소 작성시간 15.11.16
  • 리트머스 시험지처럼 삶에도 정답이 있었으면~~(면) 작성자 플라타너스 작성시간 15.11.15
  • 악바리~~(리) 작성자 미소 작성시간 15.11.13
  • 잔잔한 발라드 음악(악) 작성자 난 나야~ 작성시간 15.11.12
  • 삼겹살에 소주한잔(잔) 작성자 알럽커피 작성시간 15.11.11
  • 기왕에 시작한 일 끝까지 달려가야 지요 다들 감기 걸리지 말고 건강한 하루 되삼 (삼)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5.11.11
이전페이지 11 현재페이지 12 13 14 1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