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도헤이
회원35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오~~이름 멋져요...데니(니)
작성자
난 나야~
작성시간
15.12.02
데니 라는 이름이 제가 브라질에 있을때 불리였던 이름이랍니다 데니오 (오)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5.12.01
도헤이 원두는 어떤 방법으로 추출해서 마셔도 그때 그때마다 다 맛있던데~~(데)
작성자
플라타너스
작성시간
15.11.29
잔잔하게 내리는 눈 발 처럼 핸드 드립을 하실땐 그져 원두에 물을 붓는게 전부가 아닌 드립포트(주전자) 구멍에서 나오는 물 줄기를 일정하게 하시고 원두와 내리는 물 줄기에 높이도 일정하게 해 주세요 무엇보다 중요한건 드립퍼에 담겨진 원두는 가운데에 가장 많이 모여 있기 때문에 가상 자리를 돌리는 것 보단 늘 가운데에 물을 더 많이 주면서 천천히 정성스럽게 좋은 생각을 갖고 추출하면 좋은 맛이 난올 겁니다 좋은 하루 되시고 늘 행복한 시간들 보내세요 오늘도 (도)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5.11.29
어디서든 따뜻한 커피한잔(잔)
작성자
알럽커피
작성시간
15.11.27
조금만 추워도 싫어요....추운게 싫어(어)
작성자
수박씨
작성시간
15.11.26
리듬체조....(조)
작성자
또도롱
작성시간
15.11.25
며느리~(리)
작성자
그네
작성시간
15.11.23
다 먹고 살자고 하는 일인데 잘 먹고 잘 싸고 웃으며 살면 좋은 일도 주렁주렁 열리지 않을까요 이 비가 오늘 여러분 마음까지 촉촉히 적셔 주는 하루이길 바라며 (며)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5.11.23
요일중에 제일 좋은 일요일~ 종일 먹고 자고 저녁먹기전에 배터질듯합니다. ㅋ (다)
작성자
플라타너스
작성시간
15.11.22
배부르게 맛있는 저녁드세요(요)
작성자
탱크보이
작성시간
15.11.19
이제 왕의커피가 입 소문을 많이 타고 있다는 사실이 제 귀에 들릴때 마다 기분 좋은 것 보단 더 좋은 품질에 원두를 만들어 내기 위해 부담 백배 (배)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5.11.19
게맛을 알아 느들이 ^^*(이)
작성자
하루야
작성시간
15.11.19
요리는 즐겁게(게)
작성자
폭탄
작성시간
15.11.18
면빨~~맛있는 칼국수 먹고파요(요)
작성자
미소
작성시간
15.11.16
리트머스 시험지처럼 삶에도 정답이 있었으면~~(면)
작성자
플라타너스
작성시간
15.11.15
악바리~~(리)
작성자
미소
작성시간
15.11.13
잔잔한 발라드 음악(악)
작성자
난 나야~
작성시간
15.11.12
삼겹살에 소주한잔(잔)
작성자
알럽커피
작성시간
15.11.11
기왕에 시작한 일 끝까지 달려가야 지요 다들 감기 걸리지 말고 건강한 하루 되삼 (삼)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5.11.11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