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도헤이
회원35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다같이 차한잔의 여유를 느껴봐요(요)
작성자
폭탄
작성시간
15.10.15
자꾸 자꾸 날씨가 추워진다.(다)
작성자
비공개
작성시간
15.10.13
다음기회란 없듯이 생각없이 말과행동을 하지말자.(자)
작성자
알럽커피
작성시간
15.10.12
자음과 모음의 환상적인 조합인 '한글' 세종대왕님~~ 존경합니다!!^^ (다)
작성자
플라타너스
작성시간
15.10.09
혼심을 다해 만들어 내는 왕의커피 저의 열정과 저의 마음을 커피 한 잔속에 담아 내려는 노력은 계속 될 겁니다 오늘 하루도 멋지고 행복한 휴일 마음것 즐기시길 바라며 이 가을의 향연을 듬뿍 담아 내세요 아자아자 (자)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5.10.09
자유로은 영혼....(혼)
작성자
알럽커피
작성시간
15.10.08
게으름 피우지 말자~~(자)
작성자
폭탄
작성시간
15.10.05
길지 않은 인생길,, 이왕이면 즐겁고 신나게~~(게)
작성자
플라타너스
작성시간
15.10.05
팅팅 거리며 볶여지는 커피는 갓 볶은 커피라 하여 신선한 커피라 생각하고 시간이 지날수록 안 좋아 진다 생각하면 안됩니다 좋은 생두로 볶여진 원두는 시간이 지나면서 더욱더 성숙한 맛이 난다는 사실 그래서 일본 명인들이 커피를 볶으고 나서 몇개월 또는 몇년을 묶혀 놓고 마신답니다. 하지만 반드시 갓 볶은 커피가 좋은것도 있습니다 그건 1등급 스페셜 생두가 아닌 일반생두에서만 적용된 말입니다 일반적인 저가에 생두는 볶으고 오래 되면 저가생두에 특유한 안 좋은 맛과향이 나오기 때문에 볶은지 얼마 안된 걸 드시는게 좋습니다.오늘 하루도 굿데이 되시고 좋은 커피 마시고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길)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5.10.03
다들 추석은 잘 지내셨는지요. 내일부터 화이팅(팅)
작성자
비공개
작성시간
15.09.30
어머니가 정성스레 빚어주시던 손바닥 크기만한 송편이 그립습니다~(다)
작성자
플라타너스
작성시간
15.09.27
아 송편 먹고 싶어 (어)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5.09.27
요새는 가을하늘 쳐다보면 넘 좋아~~(아)
작성자
폭탄
작성시간
15.09.23
죠기에 좋은게 많다는데 가봐요(요)
작성자
하루야
작성시간
15.09.22
요즘은 편의상 차례음식도 시중에서 구입들을 많이 하는데요~ 조금은 귀찮더라도 정성이 들어간 음식이 최고긴 하죠😊(죠)
작성자
플라타너스
작성시간
15.09.21
요리하는것이 힘들어서요......(요)
작성자
달콤커피
작성시간
15.09.17
중추절~한가위 명절 연휴가 어느새 다가오고 있네요. 남자들은 은근 기다리는 눈치인데 여자들은 글쎄요~ㅎ(요)
작성자
플라타너스
작성시간
15.09.16
피리불어본적이 있나???생각중~~(중)
작성자
폭탄
작성시간
15.09.16
다함께 마시는 카페도헤이 커피(피)
작성자
알럽커피
작성시간
15.09.14
면장을 하려면 알아야 된다. 배움의 길은 끝이 없는 것 같습니다.(다)
작성자
하루야
작성시간
15.09.14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