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도헤이
회원35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야~~~이틀일하면 긴연휴인데 몸은 피곤하겠어요^^며느님들 몸은 힘들겠지만 가족과 좋은 시간 보내자구요.
작성자
알럽커피
작성시간
15.02.16
-
롱바디 소야 (야)
작성자
소야
작성시간
15.02.15
-
요기 왕의커피에는 1등급 생두만 들어가 있지롱 (롱)ㅋㅋ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5.02.15
-
삼삼한(?) 하루 즐겁게 보내요. (요)
작성자
하루야
작성시간
15.02.13
-
요행을 바라지 않고 먼 미래에 대한 그림을 이미 그렸기에 그 그림만 봐도 너무도 좋아서 그 그림에 가까워 지기 위해 달려 가는 모습이 타인에겐 그져 끝없는 자심감 처럼 보일 뿐일 겁니다 다들 좋은 하루 보내삼 (삼 ) ^^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5.02.04
-
용기가 어디에서 나오는 걸까요. 끝없는 자신감이 아닐까요.(요)
작성자
하루야
작성시간
15.02.03
-
요즈음은 어떻게들 지내시나요. 카페도헤이회원분들 잘 지내세용..(용)
작성자
스파르타
작성시간
15.02.02
-
지난 한해를 다시 되돌아보게 하는 우리의 명절 구정이 다가 오네요. 모두 모두 올 한해는 좋은 일만 가득하세요.(요)
작성자
하루야
작성시간
15.01.27
-
소소한 일상 커피와 함께 해야지...(지)
작성자
잠이안와요
작성시간
15.01.27
-
차가운 겨울도 이제 서서히 그 기운을 일어 가듯 다가올 봄이 벌써 부터 느껴 집니다 오늘 하루도 다들 홧팅 하시고 행복하소소 (소)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5.01.24
-
자 이제는 자야할 시간 도헤이 회원분들 모두 푹 주무시고 내일도 활기차게 아라차~~~~
작성자
하루야
작성시간
15.01.22
-
까치 설날도 얼마남지 않았다. 우리의 최대 명절 구정(이제는 옛말인가요?)
떡국먹고 카페도헤이 가자 ^^*(자)
작성자
한미소
작성시간
15.01.22
-
람세스 언제 인지는 모르겠지만 한 참 독서에 재미를 붙였을때 읽었던 책이었네요.
이집트 왕에 대한 이야기 였는데....왜 제목만 생각나고 내용은 기억에 없을까?(까)
작성자
하루야
작성시간
15.01.20
-
고마운 사람 (람)
작성자
마린보이1
작성시간
15.01.16
-
다시 시작하고 그리고 다시 시작하고 움직이고 움직이고 (고)
작성자
하루야
작성시간
15.01.14
-
고생끝에 낙이 온다(다)
작성자
Jenny
작성시간
15.01.10
-
^^ 웃으며 행복하고 그리고 또 행복하고 (고)
작성자
하루야
작성시간
15.01.08
-
다들 올 2015년은 행복 가득한 일들만 가득 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5.01.02
-
고기 먹고 아메리카노 한잔 어쩐지 어울리지 않는 것 같지만
뒷맛이 깔끔하다. ^^* (다)
작성자
커피나라
작성시간
15.01.02
-
당근 카페도헤이 커피매장에 갔는데 맛있는 유기농 빵도 있고 예쁘고.(고)
작성자
하루야
작성시간
15.01.01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