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야~~~이틀일하면 긴연휴인데 몸은 피곤하겠어요^^며느님들 몸은 힘들겠지만 가족과 좋은 시간 보내자구요. 작성자 알럽커피 작성시간 15.02.16
  • 롱바디 소야 (야) 작성자 소야 작성시간 15.02.15
  • 요기 왕의커피에는 1등급 생두만 들어가 있지롱 (롱)ㅋㅋ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5.02.15
  • 삼삼한(?) 하루 즐겁게 보내요. (요) 작성자 하루야 작성시간 15.02.13
  • 요행을 바라지 않고 먼 미래에 대한 그림을 이미 그렸기에 그 그림만 봐도 너무도 좋아서 그 그림에 가까워 지기 위해 달려 가는 모습이 타인에겐 그져 끝없는 자심감 처럼 보일 뿐일 겁니다 다들 좋은 하루 보내삼 (삼 ) ^^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5.02.04
  • 용기가 어디에서 나오는 걸까요. 끝없는 자신감이 아닐까요.(요) 작성자 하루야 작성시간 15.02.03
  • 요즈음은 어떻게들 지내시나요. 카페도헤이회원분들 잘 지내세용..(용) 작성자 스파르타 작성시간 15.02.02
  • 지난 한해를 다시 되돌아보게 하는 우리의 명절 구정이 다가 오네요. 모두 모두 올 한해는 좋은 일만 가득하세요.(요) 작성자 하루야 작성시간 15.01.27
  • 소소한 일상 커피와 함께 해야지...(지) 작성자 잠이안와요 작성시간 15.01.27
  • 차가운 겨울도 이제 서서히 그 기운을 일어 가듯 다가올 봄이 벌써 부터 느껴 집니다 오늘 하루도 다들 홧팅 하시고 행복하소소 (소)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5.01.24
  • 자 이제는 자야할 시간 도헤이 회원분들 모두 푹 주무시고 내일도 활기차게 아라차~~~~ 작성자 하루야 작성시간 15.01.22
  • 까치 설날도 얼마남지 않았다. 우리의 최대 명절 구정(이제는 옛말인가요?)
    떡국먹고 카페도헤이 가자 ^^*(자)
    작성자 한미소 작성시간 15.01.22
  • 람세스 언제 인지는 모르겠지만 한 참 독서에 재미를 붙였을때 읽었던 책이었네요.
    이집트 왕에 대한 이야기 였는데....왜 제목만 생각나고 내용은 기억에 없을까?(까)
    작성자 하루야 작성시간 15.01.20
  • 고마운 사람 (람) 작성자 마린보이1 작성시간 15.01.16
  • 다시 시작하고 그리고 다시 시작하고 움직이고 움직이고 (고) 작성자 하루야 작성시간 15.01.14
  • 고생끝에 낙이 온다(다) 작성자 Jenny 작성시간 15.01.10
  • ^^ 웃으며 행복하고 그리고 또 행복하고 (고) 작성자 하루야 작성시간 15.01.08
  • 다들 올 2015년은 행복 가득한 일들만 가득 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5.01.02
  • 고기 먹고 아메리카노 한잔 어쩐지 어울리지 않는 것 같지만
    뒷맛이 깔끔하다. ^^* (다)
    작성자 커피나라 작성시간 15.01.02
  • 당근 카페도헤이 커피매장에 갔는데 맛있는 유기농 빵도 있고 예쁘고.(고) 작성자 하루야 작성시간 15.01.01
이전페이지 21 22 23 현재페이지 24 2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