뵤~~로 시작하는게 아무리 생각해도 없네요 ㅠㅠ 커피 한 잔속에 담겨진 많은 사연들 제각기 수 많은 커피 업체들이 그러하듯 카페도헤이 역시 그러 하답니다 다만 제가 우리 회원님들과 약속하고 싶은건 제품 하나 만큼은 처음 그대로 초심을 잃지 않고 끝까지 가겠다는 겁니다 부족한 부분이나 마음에 안드는 부분이 있어도 늘 가족처럼 생각해 주시고 잘 못한게 있으면 꾸짖어도 주시고 아껴 주셨으면 합니다 울 횐님들 좋은 하루 보내시고 추운게 감기 조심하소소 (소)작성자카페도헤이작성시간14.12.10
심각하게 추운 새벽이네요 주말인 오늘은 영하 11도라는데 아흐 추워 추워 ㅎㅎ 뜨겁게 커피 한 잔을 타서 사무실에서 이렇게 홀로 일하고 있답니다. 울 횐님들도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행복 가득한 주말 잘 보내시고 좋은 추억 많이 많이 만드소소 (소)작성자카페도헤이작성시간14.12.06
와~~ 소리가 나오기 무섭게 새벽부터 길에서 미끌어져 몇시간 고생좀 하다가 이제 출근했네요 ㅎㅎ 늘 그랬듯 똑같은 새벽시간에 눈이 떠지고 계절에 상관없이 출근하는 나로써는 겨울에 특히 눈오는 날은 작살 ㅠㅠ 그 누가 알겠습니까.........카페도헤이가 여기까지 오기 까지 얼마나 많은 일들과 시련을 겪었는지 아마도 그 누구도 알 수 없을 거라 생각합니다....하지만 이제 부터가 진짜가 아닐까 싶네요 한창 인테리어 공사가 시작중이고 다들 카페도헤이 왕의커피란 이름이 사람들 입에서 입으로 전해 질 날이 저 밑에서 서서히 올라 오고 있습니다..다들 눈길 안전 운전 하시고 행복 가득 한 하루 보내시길 아자아자 (자)작성자카페도헤이작성시간14.12.03
다가오는 시간 누구에겐 기다림이 될 수도 있지만 누군가에겐 피하고 싶은 시간 일 수도 있습니다 나에게 다가오는 시간은 어떤 시간일까요 피하고 싶은 시간이 아닌 설레이고 기다려 지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오늘 이 시간을 후회 없이 보내시길 바랍니다..일요일 새벽부터 내리는 빗 소리를 들으며 전 이렇게 다가오는 시간을 기다리렵니다 우리 모두를 위해 (해)작성자카페도헤이작성시간14.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