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다시 잠을 자야하는데 자다 깨서인지 쉽게 잠이 안오네요~~
    내가 아는 모든이들 모두 굿잠~~~^^(잠)
    작성자 알럽커피 작성시간 14.12.12
  • 소리없이 내리는 눈이 세상을 뒤덮듯이 자기 자리에서 소리없이 묵묵히
    일하는 분들이 성공하는 세상이 오리라 믿습니다(다)
    작성자 Jenny 작성시간 14.12.10
  • 뵤~~로 시작하는게 아무리 생각해도 없네요 ㅠㅠ
    커피 한 잔속에 담겨진 많은 사연들 제각기 수 많은 커피 업체들이 그러하듯 카페도헤이 역시 그러 하답니다
    다만 제가 우리 회원님들과 약속하고 싶은건 제품 하나 만큼은 처음 그대로 초심을 잃지 않고 끝까지 가겠다는 겁니다
    부족한 부분이나 마음에 안드는 부분이 있어도 늘 가족처럼 생각해 주시고 잘 못한게 있으면 꾸짖어도 주시고 아껴 주셨으면 합니다 울 횐님들 좋은 하루 보내시고 추운게 감기 조심하소소 (소)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4.12.10
  • 셈 헤밍턴 ^^* 묵묵히 겪는 우리나라의 군생활을 오기와 자존심으로 지키고 있는 그를 보며
    오기와 자존심 그리고 자신감과 절실함으로 하루를 시작해 보자구요.. 아자뵤~~~(뵤)
    작성자 백석동맘 작성시간 14.12.09
  • 요즈음 너~~무 춥다는 이야기들이 많네요. 그래도 따뜻한 하루 마물 잘하시고.
    내일은 즐거운 일이 엄청 많을 거예요.. 맛있는 꿈꾸셈 (셈?)
    작성자 자라미술 작성시간 14.12.07
  • 소소한 일들 속에 마음 따뜻한 일들 많이 이루세요 (요) 작성자 바리스타선생 작성시간 14.12.07
  • 심각하게 추운 새벽이네요 주말인 오늘은 영하 11도라는데 아흐 추워 추워 ㅎㅎ
    뜨겁게 커피 한 잔을 타서 사무실에서 이렇게 홀로 일하고 있답니다. 울 횐님들도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행복 가득한 주말 잘 보내시고 좋은 추억 많이 많이 만드소소 (소)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4.12.06
  • 면발처럼 굵은눈이 내려도 미끄럼조심
    운전조심(심)
    작성자 Jenny 작성시간 14.12.05
  • 마주보며 웃으며 시작합시다. 하루해가 짧아요.. 우리내 삶도 웃으며 살다보면 (면) 작성자 태권 작성시간 14.12.03
  • 자신있는 사람 앞에 무서울건 없지 않을까 싶소마 (마) 작성자 바리스타선생 작성시간 14.12.03
  • 와~~ 소리가 나오기 무섭게 새벽부터 길에서 미끌어져 몇시간 고생좀 하다가 이제 출근했네요 ㅎㅎ
    늘 그랬듯 똑같은 새벽시간에 눈이 떠지고 계절에 상관없이 출근하는 나로써는 겨울에 특히 눈오는 날은 작살 ㅠㅠ
    그 누가 알겠습니까.........카페도헤이가 여기까지 오기 까지 얼마나 많은 일들과 시련을 겪었는지 아마도 그 누구도 알 수 없을 거라 생각합니다....하지만 이제 부터가 진짜가 아닐까 싶네요 한창 인테리어 공사가 시작중이고 다들 카페도헤이 왕의커피란 이름이 사람들 입에서 입으로 전해 질 날이 저 밑에서 서서히 올라 오고 있습니다..다들 눈길 안전 운전 하시고 행복 가득 한 하루 보내시길 아자아자 (자)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4.12.03
  • 세상에나 지금 새벽에 눈이 와~~~(와) 작성자 알럽커피 작성시간 14.12.03
  • 모지 요세.^^*(세) 작성자 쭈원사랑 작성시간 14.12.01
  • 요세~~모~~모 (모) 작성자 블랙스완 작성시간 14.12.01
  • 해마다 이 맘때문 한해를 뒤돌아 보자고하는데 ^^* 뒤돌아 보지 말고 앞만 보고 가요. 쭉~~~~
    욱 거침없이 몰아치는 파도에 몸을 싣고서 그냥 가요.....(요)
    작성자 하루를시작해요. 작성시간 14.12.01
  • 다가오는 시간 누구에겐 기다림이 될 수도 있지만 누군가에겐 피하고 싶은 시간 일 수도 있습니다 나에게 다가오는 시간은 어떤 시간일까요 피하고 싶은 시간이 아닌 설레이고 기다려 지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오늘 이 시간을 후회 없이 보내시길 바랍니다..일요일 새벽부터 내리는 빗 소리를 들으며 전 이렇게 다가오는 시간을 기다리렵니다 우리 모두를 위해 (해)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4.11.30
  • 삼십일이네요~~벌써 올해두 한달밖에 안남았어요^^지나온날은 잊구 후회없는 한해를위해 12월 마지막달을 마무리잘하도록 노력합시다^^(다) 작성자 알럽커피 작성시간 14.11.30
  • 요기요에도 카페도헤이 나오게 해주삼 (삼) 작성자 DJ카페 작성시간 14.11.29
  • 용서해 주세요.~~~~
    ^^*(요)
    작성자 하루를시작해요. 작성시간 14.11.28
  • 자 이제 자야 할시간입니다.
    새벽을 노크하시는 분들 감기 걸리지 마시고 맑은 공기를 들이키며 하루를 열러 부세용....(용)
    작성자 하루야 작성시간 14.11.28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26 27 28 29 3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