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도헤이
회원35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광주에서 마셔본 왕의커피
작성자
어린왕자
작성시간
14.08.17
-
뜻이 있으니 새벽부터 나오셔 일 하시고 도헤이 커피를 쓰는 저희 매장은 영광
작성자
미소카페
작성시간
14.08.17
-
히어로 브라질 말로 카페도헤이란 왕의커피 란 뜻 (뜻)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4.08.17
-
이히리베디히(히)
작성자
Jenny
작성시간
14.08.16
-
미남/미녀들/할머니/할아버지/남녀노소::::::::::::::::::>카페도헤이
작성자
보아노이떼
작성시간
14.08.16
-
동그라미 (미)
작성자
커피소리
작성시간
14.08.15
-
다들 카페도헤이 커피를 사랑해 주시고 아껴 주심에 감동 또 감동 (동)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4.08.15
-
요기만큼 좋은 커피는 없는거 같다(다)
작성자
Jenny
작성시간
14.08.14
-
비가 오면 만물이 자라나서 좋고 날이 개이면 쾌청해서 좋다고 생각할 줄 아는 사람은
이미 행복한 사람이예요 (요)
작성자
그네
작성시간
14.08.14
-
떼거지로 친구 친척 할 것 없이 새벽마다 사무실 근처 유기견들이 늘 제가 준비한 간식 먹겠다고 모여드니 내 차에 개 간식은 늘 준비 (비) ㅎㅎ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4.08.14
-
나마스떼(떼)
작성자
Jenny
작성시간
14.08.13
-
요가를 배워 살을 빼야 하나 (나)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4.08.13
-
다음생에 다시 만나요(요)
작성자
Jaeun
작성시간
14.08.12
-
ㅋㅋㅋ요즘엔 날씨가 선선하니 저녁에 잠도 잘옵니다!!(다)
작성자
수박씨
작성시간
14.08.12
-
꺼이꺼이 이소린 맛좋은 왕의커피를 마실때 맛이좋아 마음속으로 우는소리 ㅋㅋㅋ(ㅋ)
작성자
어린아이
작성시간
14.08.11
-
니껀 내꺼 내껏도 내꺼(꺼)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4.08.09
-
워아이니 (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
허리케인
작성시간
14.08.08
-
실기 시험 보는데 드립이 넘 어려워 (워)
작성자
소라
작성시간
14.08.08
-
하와이안 커피 보단 개인적으로 블루마운틴이 좀 더 다체로운 맛과향이 나는듯 허나 세상에 가장 좋은 커피는 역시나 내 입에 맞는 커피란 사실 (실)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4.08.07
-
ㅋㅋ여름휴가 갑니다요~으하하(하)
작성자
그네
작성시간
14.08.05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