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광주에서 마셔본 왕의커피 작성자 어린왕자 작성시간 14.08.17
  • 뜻이 있으니 새벽부터 나오셔 일 하시고 도헤이 커피를 쓰는 저희 매장은 영광 작성자 미소카페 작성시간 14.08.17
  • 히어로 브라질 말로 카페도헤이란 왕의커피 란 뜻 (뜻)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4.08.17
  • 이히리베디히(히) 작성자 Jenny 작성시간 14.08.16
  • 미남/미녀들/할머니/할아버지/남녀노소::::::::::::::::::>카페도헤이 작성자 보아노이떼 작성시간 14.08.16
  • 동그라미 (미) 작성자 커피소리 작성시간 14.08.15
  • 다들 카페도헤이 커피를 사랑해 주시고 아껴 주심에 감동 또 감동 (동)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4.08.15
  • 요기만큼 좋은 커피는 없는거 같다(다) 작성자 Jenny 작성시간 14.08.14
  • 비가 오면 만물이 자라나서 좋고 날이 개이면 쾌청해서 좋다고 생각할 줄 아는 사람은
    이미 행복한 사람이예요 (요)
    작성자 그네 작성시간 14.08.14
  • 떼거지로 친구 친척 할 것 없이 새벽마다 사무실 근처 유기견들이 늘 제가 준비한 간식 먹겠다고 모여드니 내 차에 개 간식은 늘 준비 (비) ㅎㅎ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4.08.14
  • 나마스떼(떼) 작성자 Jenny 작성시간 14.08.13
  • 요가를 배워 살을 빼야 하나 (나)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4.08.13
  • 다음생에 다시 만나요(요) 작성자 Jaeun 작성시간 14.08.12
  • ㅋㅋㅋ요즘엔 날씨가 선선하니 저녁에 잠도 잘옵니다!!(다) 작성자 수박씨 작성시간 14.08.12
  • 꺼이꺼이 이소린 맛좋은 왕의커피를 마실때 맛이좋아 마음속으로 우는소리 ㅋㅋㅋ(ㅋ) 작성자 어린아이 작성시간 14.08.11
  • 니껀 내꺼 내껏도 내꺼(꺼)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4.08.09
  • 워아이니 (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 허리케인 작성시간 14.08.08
  • 실기 시험 보는데 드립이 넘 어려워 (워) 작성자 소라 작성시간 14.08.08
  • 하와이안 커피 보단 개인적으로 블루마운틴이 좀 더 다체로운 맛과향이 나는듯 허나 세상에 가장 좋은 커피는 역시나 내 입에 맞는 커피란 사실 (실)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14.08.07
  • ㅋㅋ여름휴가 갑니다요~으하하(하) 작성자 그네 작성시간 14.08.05
이전페이지 31 32 현재페이지 33 34 3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