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도헤이
회원35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오전에 비오고 잠깜 멈추었더니 다시 비가오네요. 비가 지나가면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겠죠. 빗소리가 굵지 않아서 보기가 좋네요. 빗줄기에 코로나도 씻겨 나가고 미세먼지도 씻겨나가고 황사도 씻겨나가고 모든 것이 씻겨 나가서 맑은 하늘을 보고 싶네요.
작성자
블루베리
작성시간
21.06.01
비가온후의 날씨는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미세먼지도 없고 황사도 없고.... 코로나 확진자도 많이 줄어들어 좋고요. 백신접종하시는 분들도 많이 늘고 좋기만 하네요. 어서 백신을 모든 국민이 다 맞아서 코로나 걱정없이 지내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미국에서의 우환 코로나 중국 유출설 어떻게 바라봐야 할까요?
작성자
스잔
작성시간
21.05.31
오늘 오전에 비가 온다고 하더니 10시쯤 되니 더이상 비가 오지 않네요. 요즈음 비가 너무 자주 오는 것 같아요. 장마는 아니라고 하는데 말이죠..... 창밖의 비오는 소리는 기분을 좋게 하지만 ㅜㅠ;;;;;
작성자
그때거기
작성시간
21.05.28
비가와서 날씨가 쌀쌀하네요. 이런 날에 감기 조심하셔야... 이렇게 비가 오면 바로 6월이고 이젠 더위가 밀려올 것 같아요. 겨울보다는 여름이 좋기는 하지만 더위에 지쳐갈 것 같아요. 어서 코로나에 대한 집단 면역이 생기릴 바래요. 내녕에나 될 것 같은데 올림픽은 선수 입장에서는 꼭 진행해야 겠지만 일본이라는 나라의 코로나 대처하는 것을 보면 답답 선수들이 너무 걱정되네요....
작성자
자연담
작성시간
21.05.27
요즘은 흐린 날도 많은 것 같아요. 더운것도 같고 여름이 성큼 오나 하다가도 날이 시원하면 봄이었나 싶죠 ㅎ 나이가 들수록 계절에 둔감해진다던데 울타리마다 장미가 매달려 있는걸 보면 5월이구나 합니다. 그마저도 지나가고 있지만 마지막 꽃일듯 만끽하시길... 이젠 녹음으로 바뀔것 같습니다~
작성자
마이콜
작성시간
21.05.26
진희님 이야기처럼 오늘 저녁에 다시 비가 온다고 하네요. 처음들어보네요. 동남아 날씨 ^^* 빗길 조심하시고 날씨 좋은 날에 즐거운 시간 되세요.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작성자
그림그리기
작성시간
21.05.26
오늘도 하루를 마감하며 보니 요즘은 진짜 비가 자주 오는것같아요, 누구 말대로 날씨가 동남아 날씨로 변하는걸까요. 세상사가 참 마니 변하는데 난 거기에 빨리 적응못하는거 같네요. ㅎ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작성자
진희
작성시간
21.05.25
오늘은 날씨가 참 좋은 날씨 같아요. 아침에도 선선한 봄바람이 불고 지금은 사무실에서 밖을 보는데 따뜻한 햇살이 참 보기가 좋은 것 같아요.
작성자
레몬에이드
작성시간
21.05.24
요즘은 비가 자주 오는 것같아요. 그런데 싫지가 않아요. 바깥활동을 어차피 못해서 일까요? ㅎ 분위기 잡고 창밖을 바로 보며 커피 마시는 게 행복하게 느껴지는 하루네요~
작성자
진희
작성시간
21.05.20
날씨가 조금은 쌀쌀한 감이 있네요. 감기 조심해야 할 듯해요. 내일은 부처님 오신날인데 이동이 많을 것 같은데 모든 분들 코로나 조심하시고 편안한 휴일 되세요.
작성자
비너스
작성시간
21.05.18
월요일이네요. 주말에만 비오는줄 알았더니, 오늘도... 낼은 날씨가 좋아진대요. 밖에는 이제 장미도 한창이라 하고 마지막 꽃구경일까요? 놓치지 마세요^^
작성자
진희
작성시간
21.05.17
비가 정말 많이 오네요. 요즈음에는 코로나가 600~700 명이라고 하지만 피부에 와 닫지 않는 이유는 주위에 코로나 걸린 사람이 없기 때문이겠죠. 이럴 때 일수록 긴장하고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 사람들이 실외에서는 마스크를 쓰는데 실내에서는 마스크를 벗고 있네요. 참 웃긴 현실 밖에서 거리두기 하면서 마스크를 안쓴다고 이해는 하지만 실내에서 마스크를 벗고 있다가 실외로 나가면서 마스크를 쓰는 황당한 모습을 보게 되네요... 실내가 더 위험한거 아닌가요.
작성자
하나바다
작성시간
21.05.17
내일부터 비가 오면 다시 평년 기온이 된다고 하는데 벌써 여름 같아요. 반바지 입고 출근 했어요. 날씨가 너무 더워요..... 불금이라는 단어도 이젠 시대의 유물 같이 되었지만 즐거운 주말 되세요.
작성자
개나리
작성시간
21.05.14
오늘 덥다더니 덥네요. 증권가는 공매도로 찬바람에 급락장이 대대적인데... 요즘 돈벌기도 만만치않아 영끌해서 주식시장에 뛰어든 사람들도 많다던데 곡소리 나겠네요 ㅠ 저도 ㅠ 그래도 다시 좋아질 날을 기다리며 홧팅~
작성자
진희
작성시간
21.05.13
날씨가 봄이 아닌 여름 같아요. 너무 더운 것 같아요. 오늘 하루도 덥다고 하는데 시원하게 보내는 하루 되세요. 코로나 문자가 와도 이제는 그냥 일상적인 문자 같아요. 이렇다가 크게 문제가 될것 같은데.... 중국의 극비 문서에 코로나 이야기가 있다고 하는데 후속 보도가 없는 것을 보니 중국의 힘은 대단한 것 같아요.
작성자
아프로디테
작성시간
21.05.13
날이 좋네요. 낮에는 한참 더워진다하고 낼도 덥다죠. 날은 더운듯해도 바람이 시원해서 넘좋네요~!
작성자
봄바람
작성시간
21.05.12
오늘은 해가 아주 맑아요. 햇빛과 하늘을 보니 맘에 다 안정이 되는듯하고. 세상은 고요한데 인간사는 왜이리 복잡한지 코로나로 경제사정으로 사는게 팍팍하네요. 모든 이들에 맘에 여유가 생기는 날이 왔음 좋겠네요~
작성자
마레
작성시간
21.05.11
에고 요즘은 시간은 겁나 빨리 가네요. 이리 빨리 가는 시간을 알차게 보내고 있는건지 반성해보고 다시 계획을 세워봅니다. 살다보니 중요한게 몬지가 달라지는거 같아요. 건강이 젤 중요하고 누구에게나 주어지는 시간도 얼마나 값진것인지... 그런데 잘 잊어버리게 됩니다. 후회없는 하루하루를 보내기로해요. 오늘 날씨 변덕스럽네요. ㅎ
작성자
진희
작성시간
21.05.07
미세먼지 보통이라서 경계 점수를 보니 ~80 까지가 보통이라고 나오는데... 제가사는 지역의 미세먼지 농도는 79라서 보통이네요. ㅎㅎ 한참 웃었네요. 1만 더 올라가면 나쁨이네요.. 이게 정말로 미세먼지가 보통인건지 나쁨인건지.... 아침부터 웃고가네요.
작성자
알로에
작성시간
21.05.06
봄인데 비가 많이 오네요. 맑은 봄공기를 마실 수 없기에 아싸라 비가 오는게 좋은 것 같아요. 황사와 미세먼지가 이젠 일상이 되어 있는 지금 비가오면 그래도 황사와 미세먼지는 좋음이니 말이예요.
작성자
빌리
작성시간
21.05.04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