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오늘은 비온뒤라 그런가 하늘이 너무도 파랗네요. 그런데 쫌쌀쌀. 알고보니 낼부터 꽃샘추위랍니다.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우주인 작성시간 21.04.13
  • 날씨가 쌀쌀하네요. ㅜㅠ;;
    겨울에 비하면 참 따뜻한 날씨인데
    봄 햇볓에 익숙해진 걸까요?
    이런 날씨도 쌀쌀하게 느껴지는 것을 보니 우리는 환경에 잘 적응하는 것 같아요.
    그런데 이 코로나는 왜 이리 적응이 안되는 걸까요
    어서 집단 면역이 생겨 코로나가 사라 졌으면 좋겠어요.
    백신처럼 계속 접종해야 하는 백신이지만
    독감도 마찬 가지로 참 힘들었을 것 같네요.
    앞으로 어떤 우리가 모르는 병이 찾아돌지 환경의 역습이 시작된 것은 아닌지
    걱정이되네요.
    작성자 미라클 작성시간 21.04.13
  • 날이 좋고 꽃비는 내리고, 그여유를 즐기지 못하고 시간을 보내고 있네요. 에고 시간 아까버라 난중에 후회할것이여. 시간아껴 잘 보냅시다 작성자 우주인 작성시간 21.04.08
  • 밖의 날씨가 너무 좋은 하루 입니다.
    조금 있으면 점심시간이라서 바쁜 시간이 되겠네요.
    따뜻한 날씨에 여행객도 많아지고 손님들도 많아져서
    오랜만에 장사할만한데... 코로나가 다시 700명이 되었네요.
    순식간에 1,000명을 넘어가면 너무 너무 걱정이네요.
    좀 지키며 살았으면 좋겠네요.
    작성자 클라우드 작성시간 21.04.08
  • 오늘도 하루가 다가고 있네요. 사는게 이렇게 가볍고 산뜻하기가 어려운가봐요. 맘이 무겁고 나이가 먹을수록 불편한거 피하고 싶어지네요. 작성자 우주인 작성시간 21.04.07
  • 드디어 서울과 부산 시장 선거 유세전이 끝났네요.
    그 지역에 사는 것은 아니지만 정말로 정치색을 버리고
    시장의 역할만 제대로 했으면 좋겠습니다.
    재산 축적의 자리가 되지 않기를...
    작성자 시크릿 작성시간 21.04.07
  • 오늘은 구름이 있어 그런가 흐리네요. 아깐 좋았는데 날씨따라 이렇게 맘이 왔따가따하는지 암튼 좋은 날이었음 좋겠어요~ 작성자 수정맘 작성시간 21.04.06
  • 날씨가 너무 좋은 오전이네요.
    카페가기에도 좋은 시간 이지만 대부분 일을 하고 계시겠죠.
    조금 있으면 점심시간이 되네요.
    맛난 식사들 하시고 오늘 하루 힘내세요. 화이팅...
    작성자 카페방문 작성시간 21.04.06
  • 확진자가 계속해서 증가해서 불안하기도 하네요. 뉴스을 보니 젊은 사람들은 거의 코로나인식이 없는 듯 ㅠ 백신맞기전에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날까봐 걱정입니다. 아직은 긴장을 늦추면 안될것같아요 좀더 참아보자고요. 작성자 준이 작성시간 21.04.05
  • 아침과 낮의 기온차가 15도나 난다고 하네요.
    이러한 환절기 감기 조심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
    코로나가 또다시 4차유행까지 올 수 있다고 하는데....
    감기 걸리면 참 난감할 것 같아요.
    감기 조심하시고 따뜻한 봄기운은 사회적 거리두기를 하면서 보내요.
    작성자 칼디 작성시간 21.04.05
  • 오늘은 불금이네요. 이전 불금이라는 단어도 쇠퇴하고 촌스러운 단어가 된것같아요. 그래도 주말은 여유를 주죠. 오늘도 홧팅~^^ 작성자 준이 작성시간 21.04.02
  • 오늘은 정말 날이 "따뜻하다 못해 덥기까지 하네요. 이런 날 야외 테라스 있는 카페에서 아메카노와 케잌 한조각 먹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아 주말이면 좋아겠다. 날은 정말 평온을 가정하고 다가오는데... 저의 생활도 평온해지길 작성자 수정이 작성시간 21.04.01
  • 지구 환경의 미래를 보는 것 같은 사진이네요.
    호수에 밀려온 패트병과 환경오염수로 호수가 쓰레기장으로 변한 모습이네요.
    아마도 우리나라에도 이런 곳이 있겠죠.
    환경에 전혀 무신경한 정치인들.......
    이런 정치인들을 꼭 뽑아야 하는 현실이 참 안타깝네요.
    제대로된 정치인이 있을려나요....
    작성자 레몬에이드 작성시간 21.04.01 '지구 환경의 미래를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서울시장 TV토론을 잠깐 봤는데..
    민생당 후보가 미세먼지 이야기를 중국의 영향이 60%인데
    왜 아무런 이야기가 없는지 콕집어서 이야기하네요.
    아무리 중국의 눈치를 본다고 하지만 아무런 대책을 가지고 있지
    않은 것 같아 정치인이 왜 욕을 먹는지 알것 같아요.
    국민보다는 자기의 사리사욕만을 챙기는 모습이 욕지기만 나오게 하네요.
    민생당 찍어주고 싶네요.
    작성자 아프로디테 작성시간 21.03.31
  • 황사 황사해도 좀 뿌옇네 정도였는데 차위에 노랗게 쌓인 가루를 보고 깜짝 놀랐네요. 황사마스크 꼭 쓰셔야할것같아요. 이렇게 모든 상황이 안좋을땐 건강이라도 꼭 챙기셔야해요. 몸 챙깁시다 작성자 민희 작성시간 21.03.30
  • 중국발 황사 때문에 난리가 아니네요.
    정말 답답, 버팀목플러스 지원도 받지 못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네요.
    환경도 답답, 정부의 정책도 답답
    모든게 답답한 하루네요.
    작성자 수선화 작성시간 21.03.30
  • 중국발 미세먼지가 대단하네요.
    선거라면서 서로 헐뜯기만 하지 말고 이러한 환경문제나 좀 다루지
    참 할일없는 사람들이 시장에 나온 것 같아요.
    중국이 정신차려야 할텐데... 이놈의 중국은 언제 정신차리려나요.
    주변국에 이렇게 피해를 주면 정신좀 차렸으면 좋겠네요.
    코로나 원인도 제공하고 참 힘든 나라입니다.
    작성자 찰리 작성시간 21.03.29
  • 오늘은 황사가 어찌나 심하진 주의경보까지 내렸네요. 창밖에 하늘이 좀 뿌연거 같기도 하고 그래도 햇살은 포근하기만 하네요. 졸음이 쏟아질것도 같고...
    아메카노 한잔 마시면 여유를 가져보며 하루 시작해볼까요~~
    작성자 수영 작성시간 21.03.29
  • 오늘은 코로나확진자가 500명 근접했네요.
    이러다 4차 유행이 오는 것은 아닌지 참 걱정이네요.
    손님께 말씀드리고 안내하면서 조심하고 있는데.
    너무들 하는 것 같아요.
    피로감이 극에 달한 것은 알겠지만 지킬건 지켜야 하자나요.
    본인만 피해보면 상관 없지만 매장에도 피해를 주고 주위에도 피해를 주건만
    추가예산만 엄청하면 모하나요. 근본적으로 백신을 100% 접종할 때까지 좀 참아주지
    이젠 길이 보이자나요. 백신접종이 그나마 편한 마음으로 움직이게 하는...
    작성자 힐링카페 작성시간 21.03.26
  • 요즘 식당이나 카페골목은 북적북적하더군요. 경기가 사는건지 이제 다 잘돌아가려는건지 기대해봅니다~! 작성자 진아 작성시간 21.03.25
이전페이지 11 12 현재페이지 13 14 1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