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쌀쌀하네요. ㅜㅠ;; 겨울에 비하면 참 따뜻한 날씨인데 봄 햇볓에 익숙해진 걸까요? 이런 날씨도 쌀쌀하게 느껴지는 것을 보니 우리는 환경에 잘 적응하는 것 같아요. 그런데 이 코로나는 왜 이리 적응이 안되는 걸까요 어서 집단 면역이 생겨 코로나가 사라 졌으면 좋겠어요. 백신처럼 계속 접종해야 하는 백신이지만 독감도 마찬 가지로 참 힘들었을 것 같네요. 앞으로 어떤 우리가 모르는 병이 찾아돌지 환경의 역습이 시작된 것은 아닌지 걱정이되네요.작성자미라클작성시간21.04.13
밖의 날씨가 너무 좋은 하루 입니다. 조금 있으면 점심시간이라서 바쁜 시간이 되겠네요. 따뜻한 날씨에 여행객도 많아지고 손님들도 많아져서 오랜만에 장사할만한데... 코로나가 다시 700명이 되었네요. 순식간에 1,000명을 넘어가면 너무 너무 걱정이네요. 좀 지키며 살았으면 좋겠네요.작성자클라우드작성시간21.04.08
아침과 낮의 기온차가 15도나 난다고 하네요. 이러한 환절기 감기 조심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 코로나가 또다시 4차유행까지 올 수 있다고 하는데.... 감기 걸리면 참 난감할 것 같아요. 감기 조심하시고 따뜻한 봄기운은 사회적 거리두기를 하면서 보내요.작성자칼디작성시간21.04.05
지구 환경의 미래를 보는 것 같은 사진이네요. 호수에 밀려온 패트병과 환경오염수로 호수가 쓰레기장으로 변한 모습이네요. 아마도 우리나라에도 이런 곳이 있겠죠. 환경에 전혀 무신경한 정치인들....... 이런 정치인들을 꼭 뽑아야 하는 현실이 참 안타깝네요. 제대로된 정치인이 있을려나요....작성자레몬에이드작성시간21.04.01이미지 확대
서울시장 TV토론을 잠깐 봤는데.. 민생당 후보가 미세먼지 이야기를 중국의 영향이 60%인데 왜 아무런 이야기가 없는지 콕집어서 이야기하네요. 아무리 중국의 눈치를 본다고 하지만 아무런 대책을 가지고 있지 않은 것 같아 정치인이 왜 욕을 먹는지 알것 같아요. 국민보다는 자기의 사리사욕만을 챙기는 모습이 욕지기만 나오게 하네요. 민생당 찍어주고 싶네요.작성자아프로디테작성시간21.03.31
중국발 미세먼지가 대단하네요. 선거라면서 서로 헐뜯기만 하지 말고 이러한 환경문제나 좀 다루지 참 할일없는 사람들이 시장에 나온 것 같아요. 중국이 정신차려야 할텐데... 이놈의 중국은 언제 정신차리려나요. 주변국에 이렇게 피해를 주면 정신좀 차렸으면 좋겠네요. 코로나 원인도 제공하고 참 힘든 나라입니다.작성자찰리작성시간21.03.29
오늘은 코로나확진자가 500명 근접했네요. 이러다 4차 유행이 오는 것은 아닌지 참 걱정이네요. 손님께 말씀드리고 안내하면서 조심하고 있는데. 너무들 하는 것 같아요. 피로감이 극에 달한 것은 알겠지만 지킬건 지켜야 하자나요. 본인만 피해보면 상관 없지만 매장에도 피해를 주고 주위에도 피해를 주건만 추가예산만 엄청하면 모하나요. 근본적으로 백신을 100% 접종할 때까지 좀 참아주지 이젠 길이 보이자나요. 백신접종이 그나마 편한 마음으로 움직이게 하는... 작성자힐링카페작성시간21.0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