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맑은 공기를 마실 수 있는 날이라고 하네요. 바람에 중국발 미세먼지가 날라갔다고 하는데 중국이라는 나라는 참 뻔뻔한것 같아요. 이렇게 주변국에 피해를 주면서 나몰라라 하니... 자국 국민들도 대단한 피해를 볼텐데 환경생각을 전혀하지 않는모습이 참 가관인것 같아요.작성자미라클작성시간21.03.25
코로나도 대단한데 미세먼지까지 기승을 부리네요. 오늘은 비가 온다고 하는데... 비가와도 미세먼저가 가실지도 의문이네요. 차를 보면 참 대단한 미세먼지라는 생각이 드네요. 우리 눈에 뿌옇게만 보이던 미세먼지가 차에 수북하게 쌓여있는것을 보면 경각심이 저절도 드는 것 같아요.
심각한 이러한 오염환경에서 생활해야 하는 상황이 아쉽게만 느껴지네요. 언제쯤이나 맑은 공기와 코로나 위험에서 편안하게 지낼 수 있을까요?작성자아프로디테작성시간21.03.15
정치권이 이제는 LH 문제로 난리네요. 어서 해결할 생각은 안하고 다들 정치놀이에 빠져 있는것 같아요. 서울/부산 시장 선거 때문에 저렇게 눈에 빤히 보이는 행동을 하는 정치인들을 보는 것도 이제 지겨운것 같아요.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작성자수선화작성시간21.03.10
겹칩이 지나서 그런가 날씨가 한결 푸근해 졌네요. 아침 저녁의 기온차도 심하지 않고요. 따뜻한 날씨만큼 코로나 환경도 풀렸으면 좋겠어요. 나들이 객이 많아졌다고 하는데 거리두기를 잘 지켰으면 좋겠어요. 4차 유행이 오는 일이 없으면 좋겠네요. 참고 참고 참았으면 좋겠어요. 집단면역이 생기는 그날까지요...작성자그냥거기작성시간21.0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