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까지 비가 온다고 하더니 아침이 되더니 비가 뚝~~~~ 이 놈의 일기예보는 너무 안맞아... 그래도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니 기분은 상쾌할 것 같아요. 시원 시원한 바람 맞으며 오늘 하루 즐겁게 시작하세요. 힘든 시기 이지만 힘내고 즐겁게 했으면 좋겠네요.작성자청춘작성시간20.07.14
참 날씨가 이상하네요. 어제까지 비온다는 이야기가 없더니 아침에는 비가 온다는 뉴스가 나오더니 에이~~ 또 속지말자 했는데... 비가 계속오네요. ㅜㅠ;; 헐 날씨 뉴스를 보니 12시 정도에서 1시 까지 만 온다고 하더니 지금은 저녁 6시까지 몇시간 사이의 날씨가 맞추지 못하다니 헐 너무한다 날씨야... 좋은 하루 되세요. 작성자수채화작성시간20.07.10
오늘 하루도 무더위는 계속 되네요. 부동산 정책을 보며 참 단순하게 정책을 펼치는 구나 하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부동산에 대한 자료들은 정말 많을텐데... 눈가리고 아웅하는 식의 정책들을 보면 그 많은 자료들을 테스크포스 팀을 꾸려서 분석하고 정리하면 참 좋은 정책들이 나올텐데... 소위 전무가라는 한 두 사람의 의견으로 정책이 만들어지는 느낌이 드네요. 오늘 하루 행복하세요. 보좌하는 사람들이 정말 잘해야 되는데.... 작성자카페코코작성시간20.07.09
장마라고 비가 오더니 잠깐 쉬는 시간인가봐요. 제주도에는 강풍 때문에 피해가 있다고 하는데 다친 사람은 없어야 되는데... 미리 미리 점검하고 대비해야 겠어요... 그래도 자연앞에서는 작아지는 우리 같아요. 서로 도와주면서 함께 하는 세상을 만들었으면 좋겠어요.작성자카페코코작성시간20.06.30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네요. 와~~~ 35도까지... 건강 조심하세요. 그나마 내일은 비가 온다고 하니 좀 서늘해 질려나요. 아니면 비와서 습한 기온 때문에 더 더울 것 같아요. 올해는 정말 역대 더위가 올려나봐요. 건강 잘 챙기고 시원한 하루 되기실 바래요.작성자빈스헤라작성시간20.06.23
날씨가 많이 더운데 시원한 시간 보내고 계신지요. 산발적으로 코로나가 발생하니 참 답답하네요. 사회적 거리두기를 하고는 있지만 모임은 너무 어려운것 같네요. 서서히 교회나 소모임들의 활동이 재개될것 같은데... 코로나를 어찌하면 될지... 코로나 발생자가 있으면 매장에는 큰 타격인데.. 항상 조마조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