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월요일 시작입니당
    이번주도 화이팅이요~~^^
    작성자 시은 작성시간 20.05.18
  • 비가 온다고 해서 기분이 별로였는대
    하늘이 맑아서 다행이네요
    다들 한 주 마무리 잘 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여
    작성자 라떼한입 작성시간 20.05.16
  • 벌써 금요일이되었어요
    내일이면 주말인데 다들 좋은시간 보내셨으면 좋겠어요~!~!♡
    작성자 시은 작성시간 20.05.15
  • 올해 첫 태풍이 온다고 하는데...
    올 해도 역대급 태풍이라고 하는데 매년 역대급 태풍이 올 것같아요.
    지구 환경변화로 인한 것이라고 하는데..
    우리가 지구환경을 위해서 조그마한 거라도 실천하면 좋을텐데.
    저부터 쓰레기를 줄이는데 노력해야 겠어요.
    비오는 하루 즐거운 주말되세요.
    작성자 미소지움 작성시간 20.05.15
  • 좀 있으면 무더위가 기승을 부릴 것 같아요.
    다시 불어닥친 코로나에 모든 분들이 또 힘든시기를 보내야 할 것 같네요.
    성 소수자분들의 인격을 존중하는 계기도 되었으면 좋겠네요.
    세상은 다양한 가치관을 가진 사람들의 세상이니까요.
    작성자 카페정원 작성시간 20.05.14
  • 벌써 목요일이되었어요
    오늘 하루도 기분좋은하루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작성자 시은 작성시간 20.05.14
  • 벌써 한주의 반이 지나가고있네요
    다들 좀 더 화이팅해서 이번주 잘 마무리하셨음 하네요
    작성자 라떼한입 작성시간 20.05.13
  • 요즘 날씨는 정말 좋아요~!
    다들 꼭 잊지말고 마스크끼셔야해요
    손도 꼭! 30초이상 씻으셔야하는거 아시죠??~!
    작성자 시은 작성시간 20.05.13
  • 뒤숭숭한 분위기네요.
    코로나 때문에 모두 힘들어하고 조금만 더 참자 하지만
    백신이 개발되지 않으면 사회적 거리두기는 계속해야 할 듯한데
    백신 개발이 최우선 되어야 할 듯하네요.
    작성자 찰리 작성시간 20.05.13
  • 오늘은 더위가 꺽였네요.
    지난 밤에 비가 오더니 오늘 오전은 쌀쌀한 날씨인것 같아요.
    코로나19 때문에 라떼한입님도 시은님도 마스크 잘 착용하시고
    꼭 손 잘 씻어야 될듯하네요.

    이또한 다 지나가리라 생각하지만 소상인들에게는
    참 힘겨운 시간이 될듯하네요.

    힘내자고요. 화이팅!!!
    작성자 브라운 작성시간 20.05.12
  • 한동안 잠잠해지는듯 하다가
    다시한번 코로나가 발생했네요..
    다들 불편해도 조금만 더 참고
    마스크 착용하고 다니세요.
    작성자 라떼한입 작성시간 20.05.11
  • 요즘 날씨는 따뜻해지고있지만
    다들 꼭! 코로나 조심하시고
    손 잘씻으시고 마스크 착용하세요~!
    작성자 시은 작성시간 20.05.11
  • 주말이라 다들 놀러가셨을텐데
    비가 하루종일 온다고 하네요
    다들 감기 안걸리게 조심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작성자 라떼한입 작성시간 20.05.09
  • 오늘은 비가 많이 내리네요
    저는 요즘 비오는날이 좋은것같아요
    시원해요~!
    작성자 시은 작성시간 20.05.09
  • 항상 한쪽응어리에 뭔가 막혀있는 느낌이 드는것은...
    오늘이 어버이날 이기 때문이겠지요.
    부모님을 생각하면 항상 모자르고 모자른 나를 발견하면서
    죄송스러움에 가슴 한폭판이 허해 지네요.
    잘해야지 잘해야지 하면서도 꼭 이런 날에만 이렇게 허해지는 것은
    참 못난 자식인것 같아요.
    작성자 빈스헤라 작성시간 20.05.08
  • 오늘같은날은 돌체라떼를 먹으면 딱 좋을것같아요~!~!~
    아이스 돌체라떼 진짜 맛있어요~!~!~!
    작성자 시은 작성시간 20.05.08
  • 다들 어린이날은 잘 보내셨나요.
    날씨도 좋고 이런 날 오랜만에 매장가서
    아메리카노 한잔 하고 싶은 날이네요.
    작성자 라떼한입 작성시간 20.05.07
  • 연휴의 피로감은 많이들 풀리셨는지요.
    커피의 은은한 향기에 하루를 시작하고
    카페인으로 맑아진 정신으로 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맑은 공기가 마음까지 시원하게 해주는 듯해요.
    행복한 시간 되세요.
    작성자 클라우드 작성시간 20.05.07
  • 오늘도 무더위네요.
    이젠 입하도 지나갔으니 여름이 한껏 활개를 치겠죠.
    모두 모두 건강 조심하시고
    역대급 무더위가 온다고 하는데.. 내년에도 역대급이겠죠.
    지구를 위하는 생활을 나부터 해야 할 것 같아요.
    작성자 브라운 작성시간 20.05.07
  • 요즘 넘 더워지는것같아요,,
    이럴때일수록 물을 많이 마셔야합니다~!~!^^
    작성자 시은 작성시간 20.05.07
이전페이지 21 현재페이지 22 23 24 2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