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 휴무는 잘 지내고 계신지요. 재난 지원금 덕에 경기가 많이 활성화 되는 기분이네요. 아직도 코로나19의 영향을 무시하면 안되겠지만... 지역활성화에 많은 기여를 한 것 같아요. 특히나 소상공인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는 듯해서 다행이네요.작성자카페맘작성시간20.05.01
주말이 다가 오고 황금연휴라고 하네요. 4일 연속 휴무인 분들이 많을 듯하네요. 카페하시는 분들은 코로나19 때문에 힘들지만 날씨가 화창하니 마음만은 화창하게 여유를 가져 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 어려움도 다 지나가겠죠. 힘내시고 화이팅해요.작성자카페루루작성시간20.04.29
식품위생교육 인터넷에서 보고 있는데 시간 엄청 걸리네요. 3시간이라고 하는데 중간중간 클릭해야 하고 잠시 다른일 하면서 하면 3시간을 훌쩍 넘어가네요. 오늘도 여전히 날씨는 여전히 좋네요... 사회적 거리두기 잊지마시고 즐거운 주말되세요.작성자브라운작성시간20.04.29
이번주는 유독 바람이 참 많이 부네요 공장 근처 일년 내내 죽지 않는 야생화가 있는데 어느날 사라져 버렸습니다 몇년째 계속 주말 로스팅 할때면 밖에 나가 바라보곤 했었는데 ㅠㅠ 비록 내말은 듣지 못해도 내가 시간속에서 커가듯 함께 커가는 꽃이였는데 긴 말을 안해도 그져 물끄러미 바라만 봐도 내 마음을 알고 그 자리에서 한결 같이 날 기다려줬었는데 비오면 혹 비를 맞고 서있진 않은지 추우면 넘 추워 얼어죽는건 아닌지 순간순간 떠 오르는 시간속에 날 가둬둔채 쓸려 내려간 흔적만 잡히지 않는 허공에 되고 손을 내 밀어 봅니다 하나로 충분했던 순간들이 이젠 돌이킬수 없는 시간속에 묻혀 한 방울에 눈물이 되어 떨어집니다. 작성자카페도헤이작성시간20.04.25
따듯한 날씨가 계속 되어서 그런지 꽃샘추위라면서 크게 추운날씨는 아닌것 같은데 춥네요. 사람은 이렇게 환경에 적응하면서 살아가나봐요. 사회적거리두기가 완화 된다는 말에 주말에 엄청 사람이 몰렸다고하는데 정말 많이 신경쓰면서 돌아다녀야 할 것 같아요.작성자꽃이피다작성시간20.04.23
코로나 거리두기가 완화 된다고 하는데... 이젠 좀 매출이 올라가려나요. 하루 하루 힘들게 사시는 소상공인 여러분들을 응원합니다. 화이팅 하시고 이번에 해제되면 아무문제 없이 완전히 코로나에서 풀려났으면 좋겠네요. 모든 분들 화이팅 하세요.작성자그대그시절작성시간20.04.20
토요일 오늘 하늘은 여느때 보다 정말 좋네요 공장에서 비롯 로스팅 하며 이 좋은 날씨를 보고 있지만 서두 구름 하나 하나들이 제각기 모양을 뽐내며 제 머리 위에서 둥실 둥실 떠 다니는 걸 보니 ㅎㅎ 하긴 저 구름들이 저마다 좋아서 떠 다니는 구름도 있을테고 나름 사연이 있어 어쩔수 없이 떠 다니는 구름도 있을테고 다 이유는 분명 있을텐데 저 구름을 보는 이는 자기 만에 해석으로 판단 하겠죠 ^^ 그래도 다른건 몰라도 저 구름들이 저리 아름답게 보일수 있는건 그동안 안 좋은 날씨들이 많은 탓으로 유독 좋게 보일텐데 말입니다 ㅎㅎ 흐미 로스팅 해야 하는데 제가 날씨가 좋다 보니 잠시 딴 생각을 했네요 ㅎㅎ 다들 굿데이 되삼작성자카페도헤이작성시간20.04.18
선거는 잘 하셨는지요? 코로나 때문에 장갑끼고 마스크하고 투표하고 왔네요. 이젠 시끌시끌했던 선거도 끝나고 앞으로의 일이 어떻게 진행 될지 참 궁금하네요. 소상공인들에게 얼마나 큰 지원을 할지 기대해 보네요. 코로나 때문에 참 힘들게 지내고 계신데..... 어서 이러한 경기가 풀렸으면 좋겠네요. 작성자빈스헤라작성시간20.04.16
선거 때문에 나라가 북적북적하는 것 같네요. 봄기운에 기분도 상쾌해지고 웬지 밖으로 나가서 시원하고 상큼한 봄바람을 느껴야 될 것 같은 시간이네요. 하지만 코로나 때문에 이러한 마음의 여유도 없어진것 같아 참 힘들것 같네요. 모두 힘내시고 최고로 좋은 선거날이 되세요.작성자클라우드작성시간20.0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