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벌써 성큼 봄이 와 버렸네요
    요즘 코로나로 인해 다들 힘드실텐데 좀만 더 기운 내시구요
    저 역시 늘 그랬듯이 그자리에서 그렇게 커피쟁이로써 오늘도 홀로 로스팅 하며 좋은 주말 커피향 속에 빠져 보렵니다
    울 횐님들도 좋은 주말 보내시구요
    늘 건강 잊지 마시구요^^*
    작성자 카페도헤이 작성시간 20.04.11
  • 오늘부터 경기도민들이 경기재난기본소득 신청하게 되었네요.
    일단은 해봐야 정확하게 알겠지만
    홈페이지 접속이 폭주라서 다운 되었나봐요. 접속이 안되네요.
    경기도민이 모두 신청하는 거라서 그런가봐요.
    저녁이나 내일쯤 해봐야 할 듯해요.
    경기도민이신 분들은 모두 신청하세요.
    1인당 10만원 지원이네요.
    작성자 카페맘 작성시간 20.04.09
  • NASA에서 이번 코로나19로 인해 중국 초미세먼지 상황을 보니 엄청 줄었네요.
    요즈음 우리나라에서 코로나19와 선거 때문에 미쳐 신경쓰지 않았지만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에 대한 감이 떨어졌나 했는데...
    역시나 중국이 문제였던 것 같네요.
    코로나19로 속이고 있다는 정보들이 속속나오고 또한 미세먼지로
    주변국가에 이렇게 피해를 주는 중국을 이해 할 수 없네요.
    중국이나 일본이나 이렇게 장기집권에 의한 독재라는게 너무 무서운 것 같아요.
    작성자 청춘 작성시간 20.04.08
  • 모든 국가에서 코로나 때문에 걱정이네요.
    또 우리의 국민성이 나오는 듯하네요.
    사회적 거리두기가 희석되는 듯하네요. 다시 또
    조금더 긴장해야 할 듯하네요.
    작성자 청춘 작성시간 20.04.07
  • 잘들 지내고 계시는지요
    사회적 거리두기도 이젠 서서히 힘들어지고 있네요.
    코로나 확진자수는 줄어들 기미는 없고
    주위에 하루에 한명씩 문자는 오고.....
    그래도 힘들내고 오늘 하루도 최고의 시간 되세요.
    작성자 클라우드 작성시간 20.04.03
  • 모든 분들 미소짓는 하루 되세요.
    사회적 거리두기가 계속 진행되고 있어서 힘들기는 하지만
    본인이 하는 일이 가장 힘들기는 하겠지만
    카페에 오시는 손님은 참 많이 줄어든 것 같아요.
    4월에는 진정 국면이 되어 소멸하겠죠. 코로나가..
    이젠 소멸해야지 더 이상 지속되면 .... 참 힘든 시간이 될듯하네요.
    작성자 미소지움 작성시간 20.04.02
  • 봄이 찾아와서 그런지 외출하는 사람들이 많네요.
    코로나 때문에 집에만 있어서 그런지....
    그래도 사회적 거리두기는 잘 해야 할 것 같아요.
    유학생과 외국입국자들이 심각성을 아직 잘 모르는 것 같아
    안타깝지만..
    아직 긴장의 끈은 붙들고 있어야 할 것 같아요.
    따스한 봄햇살이 너무 좋은 날씨네요.
    작성자 겨울이야기 작성시간 20.03.30
  • 날씨도 풀리고 긴장도 풀리는 것 같아요.
    제주도에 증상이 있는데도 돌아 다녔다니...
    본인만 중요한게 아니라 다른 사람까지 피해를 준다는 걸 왜 모를까요?
    벌금 1억도 모자랄 듯하네요. 사회적 피해를 얼마나 줄려는지...
    날씨가 풀리니 사람들 긴장감까지 풀리는 것 같아 참 씀쓸하네요.
    본인 때문에 얼마나 다른 사람이나 매장들에 피해를 주는지 모를까요
    긴장의 끈을 놓지 마세요.
    작성자 카페맘 작성시간 20.03.27
  • 맑은 날씨에 기분까지 좋아지는 하루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사회격리두기로 거리가 한산하지만
    봄은 찾아왔네요. 피어난 개나리처럼 맑은 공기로 행복한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모두 행복하세요.
    작성자 꽃이피다 작성시간 20.03.26
  • 어제는 집에서 기르던 강아지가 무지개 다리를 건너서 화장을 하고 왔어요.
    아이엄마와 아이가 참 많이 아파해서....
    착한 아이 였으니 좋은나라에 갔을 거예요..
    몇일은 참 많이 슬퍼할텐데.....
    작성자 클라우드 작성시간 20.03.25
  • 날씨가 참 좋네요.
    기분까지 좋아지는 것 같은데.. 코로나 긴장감을 그대로 가져가야 될것 같네요.
    봄기운이 올라오면서 코로나 현상도 빠르게 사라졌으면 좋겠네요.
    요즈음 모두 모두 힘든데 잘 견디고 힘내세요.
    화이티!!!
    작성자 봄의정원 작성시간 20.03.23
  • 완연한 봄날씨가 기분을 좋게 하는 하루네요.
    봄날씨처럼 코로나도 사라졌으면 좋겠네요.
    하루 하루 참 대단한 코로나의 영향인것 같아요.
    좀 있으면 황사도 올텐데...
    걱정이네요. 주말인데 화이팅하세요.
    작성자 빈스헤라 작성시간 20.03.20
  • 이제는 몸에 조금만 이상이 있어도 바로 약을 먹게 되네요.
    코로나는 아니지만 병원가는게 겁나서...
    다행이 아직까지는 감기기운이 없어서 다행이네요.
    모든 분들 힘내시고 슬기롭게 견뎌보아요.
    작성자 카페코코 작성시간 20.03.19
  • 오늘은 얼음이 얼었네요.
    몇일 따뜻하다 했는데 다시 쌀쌀한 기운이 도네요.
    이럴 때 감기 조심하세요.
    병원가기도 쉽지 않은 상황이니 몸관리를 잘해야 할 것 같네요.
    오늘 하루도 힘내세요.
    작성자 카페좋아 작성시간 20.03.11
  • 비가오네요.
    모든 것을 싹~~~씻어 내려갔으면 좋겠네요.
    모든 분들이 힘들어하는 하루 하루 인것 같아요.
    활동도 제대로 할 수가 없고 참 사람만나는 것도 꺼름직하고
    이러한 것이 앞으로도 계속 될텐데....
    자연스러운 것이 가장 좋은 것 같아요.
    작성자 꽃이피다 작성시간 20.03.10
  • 힘든 시간들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정부의 소상공인지원을 알아보고 있는데 준비해야 할것도 많고
    2~3개월 후에나 지급 된다고 하니 자영업자들은 힘든 시간을 보내야 할 것 같네요.
    모두 힘을 내자고요.
    아자 아자!!
    작성자 클라우드 작성시간 20.03.09
  • 다들 건강하게 잘 지내시지요.
    코로나에 대한 이야기로 인사를 하게 되네요.
    조심하는 방법뿐이라서 언제 항체가 나올련지
    임상실험하고 실제로 생산까지는 참 오래걸리겠죠.
    이렇게 전파가 강하면 좀 더 강력하게 규제를 해야 하는 것 아닌가요
    참 답답하다는 생각뿐이네요.
    작성자 꽃이피다 작성시간 20.03.05
  • 이젠 약국에서도 판매한다고 하니 참 다행인것 같아요.
    그래도 아직까지 마스크 공급이 부족하니...
    중앙관리본부의 말을 믿어야 할지 말아야할지 참
    난감하게 발표하네요.
    신천지는 강제수사를 어서해야 될텐데......걱정이네요.
    숨기는 뭐가 숨는다고 참 한심할 따름이네요.
    작성자 미소지움 작성시간 20.03.04
  • 코로나로 나라의 대란이 일어 나는 것 같아요.
    오늘도 마스크 찾아 삼만리......
    이리 뛰고 저리 뛰어서 마스크를 구매는 했지만
    이게 뭐하는 것인지 앞으로 환경은 더욱 더 안좋아 질텐데
    걱정만 앞서는 하루 였네요.
    작성자 지민맘 작성시간 20.03.02
  • 다들 걱정에 걱정을 하고 있을 것 같아요.
    언제 주위에 있는 분들이 코로나에 노출될지 모르니까요.
    신천지를 정말로 정부에서 처리를 해야 하는데
    임시 국회라도 열어야 될테니...
    이 놈의 국회의원들은 이런 것은 빨리 처리해야지...
    화가 나기만 하네요.
    작성자 카페루루 작성시간 20.02.26
이전페이지 21 22 23 현재페이지 24 2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