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성큼 봄이 와 버렸네요 요즘 코로나로 인해 다들 힘드실텐데 좀만 더 기운 내시구요 저 역시 늘 그랬듯이 그자리에서 그렇게 커피쟁이로써 오늘도 홀로 로스팅 하며 좋은 주말 커피향 속에 빠져 보렵니다 울 횐님들도 좋은 주말 보내시구요 늘 건강 잊지 마시구요^^*작성자카페도헤이작성시간20.04.11
NASA에서 이번 코로나19로 인해 중국 초미세먼지 상황을 보니 엄청 줄었네요. 요즈음 우리나라에서 코로나19와 선거 때문에 미쳐 신경쓰지 않았지만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에 대한 감이 떨어졌나 했는데... 역시나 중국이 문제였던 것 같네요. 코로나19로 속이고 있다는 정보들이 속속나오고 또한 미세먼지로 주변국가에 이렇게 피해를 주는 중국을 이해 할 수 없네요. 중국이나 일본이나 이렇게 장기집권에 의한 독재라는게 너무 무서운 것 같아요.작성자청춘작성시간20.04.08
모든 분들 미소짓는 하루 되세요. 사회적 거리두기가 계속 진행되고 있어서 힘들기는 하지만 본인이 하는 일이 가장 힘들기는 하겠지만 카페에 오시는 손님은 참 많이 줄어든 것 같아요. 4월에는 진정 국면이 되어 소멸하겠죠. 코로나가.. 이젠 소멸해야지 더 이상 지속되면 .... 참 힘든 시간이 될듯하네요.작성자미소지움작성시간20.04.02
봄이 찾아와서 그런지 외출하는 사람들이 많네요. 코로나 때문에 집에만 있어서 그런지.... 그래도 사회적 거리두기는 잘 해야 할 것 같아요. 유학생과 외국입국자들이 심각성을 아직 잘 모르는 것 같아 안타깝지만.. 아직 긴장의 끈은 붙들고 있어야 할 것 같아요. 따스한 봄햇살이 너무 좋은 날씨네요.작성자겨울이야기작성시간20.03.30
날씨도 풀리고 긴장도 풀리는 것 같아요. 제주도에 증상이 있는데도 돌아 다녔다니... 본인만 중요한게 아니라 다른 사람까지 피해를 준다는 걸 왜 모를까요? 벌금 1억도 모자랄 듯하네요. 사회적 피해를 얼마나 줄려는지... 날씨가 풀리니 사람들 긴장감까지 풀리는 것 같아 참 씀쓸하네요. 본인 때문에 얼마나 다른 사람이나 매장들에 피해를 주는지 모를까요 긴장의 끈을 놓지 마세요.작성자카페맘작성시간20.03.27
비가오네요. 모든 것을 싹~~~씻어 내려갔으면 좋겠네요. 모든 분들이 힘들어하는 하루 하루 인것 같아요. 활동도 제대로 할 수가 없고 참 사람만나는 것도 꺼름직하고 이러한 것이 앞으로도 계속 될텐데.... 자연스러운 것이 가장 좋은 것 같아요.작성자꽃이피다작성시간20.03.10
다들 건강하게 잘 지내시지요. 코로나에 대한 이야기로 인사를 하게 되네요. 조심하는 방법뿐이라서 언제 항체가 나올련지 임상실험하고 실제로 생산까지는 참 오래걸리겠죠. 이렇게 전파가 강하면 좀 더 강력하게 규제를 해야 하는 것 아닌가요 참 답답하다는 생각뿐이네요.작성자꽃이피다작성시간20.03.05
다들 걱정에 걱정을 하고 있을 것 같아요. 언제 주위에 있는 분들이 코로나에 노출될지 모르니까요. 신천지를 정말로 정부에서 처리를 해야 하는데 임시 국회라도 열어야 될테니... 이 놈의 국회의원들은 이런 것은 빨리 처리해야지... 화가 나기만 하네요.작성자카페루루작성시간20.0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