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사시는 분들 힘내세요. 조심 조심 또 조심해야 겠지만 신천지 그들도 양심이 있다면 자진해서 검사 받고 자진 격리 하겠죠. 저렇게 뒤로 뭔가를 꾸민다면 정부가 나서서 해체시켜야 하는 단체고 강제수사를 하루 빨리 실행해야 할 것 같아요.작성자카페맘작성시간20.02.25
코로나19 때문에 대구의 신천지 대단하네요. 참 얼마나 음지에서 활동을 하면 지령까지... 정말 정부가 강제 수색이라도 해야되지 이렇게 방관만 하고 있을 사항이 아닌듯하네요. 대구 분들이 얼마나 긴장하고 계실지... 참 대단하신 분들이네요...작성자청춘작성시간20.02.20
입춘이 다가와서 그런지 날씨가 많이 풀린 것 같은데요. 꽃샘추위도 지나가고 했는데 거리는 한산하다고 하네요. 코로나19라고 하나요. 이제는 어서 빨리 치료약을 발견해야 할텐데 걱정이네요. 언제 이 기세가 꺽일지... 건강 항상 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되세요.작성자빈스헤라작성시간20.02.13
오늘은 간만에 단비가 오네요. 시원하게 내리는 비는 아니지만 그래도 건조한 날씨가 계속된다고 하던데 이렇게 비라도 내려주니 다행인것 같아요. 이번 겨울에는 눈다운 눈은 못보고 지나가려나 봐요. 태어나서 이런 겨울은 처음 접해는 것 같아요. 참 환경변화가 실제로 피부로 다가오네요.작성자카페루루작성시간20.02.12
17번째 18번째 확진자가 나왔네요. 사시는 지역이라도 나와야 예방을 하고 좀 더 긴장감 있게 준비할텐데 왜 지역은 안나오는지 모르겠네요. 신상정보가 공개되서 많히 드셨다고 하는데 신상정보까지 공개되면 안되겠지만 지역이라도 나왔으면 좋겠네요. 참 답답하네요. 이렇게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는데 공개에 대해서는 미온적이니 문제가 많은 것 아닐까요?작성자꽃이피다작성시간20.02.05
새해부터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가 덮쳐온 파장은 대단한것 같아요. 주말에는 집콕으로 보내고 하루를 쉬었네요. 이렇게 갑작스럽게 기하급수적으로 전염되는 질병이 있다니 참 인간의 욕심에서 비롯된 질병이 우리가 컨트롤하지 못하는 지경에 까지 오고 있는 듯하네요. 모두 모두 조심하세요.작성자클라우드작성시간20.02.03
경자년 새해 계획은 잘 지키고 계신지요. 어디에서 들으니 작심 삼일이라고 하던데.. 작심 삼일을 삼일재 다시 작심삼일을 계속하면 1년이 된다는 궤변(?)을 이야기하지만 웬지 될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여러분들도 다시 계획은 세우시고 도전해 보자고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작성자카페루루작성시간20.01.31
새해 복 많이 받으셨나요 ^^* 온통 전세계가 코로나 때문에 정신이 없는듯 하네요. 손씻기 잘하시고 마스크 착용하시고 모든 준비를 해야 할 듯하네요. 카페하시는 분들도 많은 손님을 만나다 보니 더욱 건강에 유의하셔야 할 듯하네요. 건강하세요.작성자클라우드작성시간20.01.29
명절이 다가 왔네요. 다들 정신이 없으실 것 같아요. 명절이라서 괜히 기분이 싱숭 생숭 ^^*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아직 우리나라에는 명절 후유증이 며느리들에게 있다고 하는데 이런 후유증들이 사라지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모든 사람이 함께 준비하는 명절이 되었으면 좋겠어요.작성자카페맘작성시간20.0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