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대구 사시는 분들 힘내세요.
    조심 조심 또 조심해야 겠지만 신천지 그들도 양심이 있다면
    자진해서 검사 받고 자진 격리 하겠죠.
    저렇게 뒤로 뭔가를 꾸민다면 정부가 나서서 해체시켜야 하는 단체고
    강제수사를 하루 빨리 실행해야 할 것 같아요.
    작성자 카페맘 작성시간 20.02.25
  • 이제서야 심각단계로 넘어갔네요.
    처음부터 바로 시작했어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이제는 악수하는 인사도 많이 사라졌다고 얼핏본것 같아요.
    마스크 쓰고 소상공인은 죽을 맛이고
    이젠 나라의 경제가까지 위태롭게 하는데 누군가는 정말로 피해를 보겠지만
    강력하게 해야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작성자 빈스헤라 작성시간 20.02.24
  • 코로나19가 이렇게 지역사회로 감염될줄 알았다고 하는데
    이젠 누구를 만나기도 겁나에요.
    웬 간호사가 자신이 신천지 다녔으면 바로 휴직을 해야지
    양성 반응 나올때까지 그냥 있었다고 하니 신천지는 대단하네요.
    작성자 브라운 작성시간 20.02.21
  • 코로나19 때문에 대구의 신천지 대단하네요.
    참 얼마나 음지에서 활동을 하면 지령까지...
    정말 정부가 강제 수색이라도 해야되지 이렇게 방관만 하고 있을 사항이 아닌듯하네요.
    대구 분들이 얼마나 긴장하고 계실지...
    참 대단하신 분들이네요...
    작성자 청춘 작성시간 20.02.20
  • 아침에는 많이 춥던데
    지금은 참 따뜻한 봄빛이 비추고 있네요.
    창가에 비쳐오는 따스한 봄햇살이 한가롭게 보이네요.
    그래도 점심시간이라서 바삐 움직이는 직장들의 발길은
    여전히 빠르게 걷고 있네요.
    행복한 오후되세요.
    작성자 브라운 작성시간 20.02.18
  • 이젠 봄꽃이 활짝 피겠죠.
    눈이 많이 내린곳에 피해가 없어야 될텐데...
    이번 겨울에 볼 수 있는 눈도 이게 마지막일듯 하네요.
    따뜻한 봄햇살에 봄꽃들이 빼꼼 내다보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기분좋게 시작하세요.
    작성자 꽃이피다 작성시간 20.02.18
  • 한주가 지났네요. 봄도 찾아오는 듯 날씨는 따뜻(?)
    요즈음 날씨가 많이 풀린듯하네요.
    환절기가 다가오면서 감기 조심하세요.
    요즈음 병원가기도 꺼림직하고.....
    작성자 클라우드 작성시간 20.02.14
  • 입춘이 다가와서 그런지 날씨가 많이 풀린 것 같은데요.
    꽃샘추위도 지나가고 했는데 거리는 한산하다고 하네요.
    코로나19라고 하나요. 이제는
    어서 빨리 치료약을 발견해야 할텐데 걱정이네요.
    언제 이 기세가 꺽일지...
    건강 항상 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작성자 빈스헤라 작성시간 20.02.13
  • 오늘은 간만에 단비가 오네요.
    시원하게 내리는 비는 아니지만 그래도 건조한 날씨가 계속된다고 하던데
    이렇게 비라도 내려주니 다행인것 같아요.
    이번 겨울에는 눈다운 눈은 못보고 지나가려나 봐요.
    태어나서 이런 겨울은 처음 접해는 것 같아요.
    참 환경변화가 실제로 피부로 다가오네요.
    작성자 카페루루 작성시간 20.02.12
  • 중국이라는 나라를 정말 믿을 수 있을까?
    중국의 발표를 믿어야 하는 걸까요?
    그리고 그런 중국의 발표를 보고 우리나라 국민들의
    안정을 책임지는 기관의 행위를 어떻게 보아야 할까요?
    참 무신경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작성자 카페맘 작성시간 20.02.11
  • 요즘은 날도 춥고 코로나땜시 거리도 한산하네요. 가게들도 한산하고 참 힘든시간인거 같아요. 다들 홧팅하기길 작성자 우주인 작성시간 20.02.06
  • 하루만에 23번째까지 나오다니..
    대단한 확산 속도네요. 어떻게 해야 하는지....
    경기 침체가 너무 걱정되는 하루되네요.
    자동차 공장도 멈추고 밖에 나가기도 겁나고 이젠 집콕만 해야 하는건지
    모두 힘을 모아 위기를 극복하기를 바래요.
    작성자 브라운 작성시간 20.02.06
  • 17번째 18번째 확진자가 나왔네요.
    사시는 지역이라도 나와야 예방을 하고 좀 더 긴장감 있게 준비할텐데
    왜 지역은 안나오는지 모르겠네요.
    신상정보가 공개되서 많히 드셨다고 하는데 신상정보까지 공개되면 안되겠지만
    지역이라도 나왔으면 좋겠네요.
    참 답답하네요. 이렇게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는데 공개에 대해서는
    미온적이니 문제가 많은 것 아닐까요?
    작성자 꽃이피다 작성시간 20.02.05
  • 16번째 확진자가 나왔네요.
    그러면 지역이 어디인지 부터 발표해 주면 좋겠는데.
    사시는 지역이라도 말해주면 좋겠네요.
    그러면 마음이라도 편안히 하고 같은지역이면 더 조심할텐데 말이죠.
    작성자 카페좋아 작성시간 20.02.04
  • 새해부터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가 덮쳐온 파장은 대단한것 같아요.
    주말에는 집콕으로 보내고 하루를 쉬었네요.
    이렇게 갑작스럽게 기하급수적으로 전염되는 질병이 있다니
    참 인간의 욕심에서 비롯된 질병이 우리가 컨트롤하지 못하는
    지경에 까지 오고 있는 듯하네요.
    모두 모두 조심하세요.
    작성자 클라우드 작성시간 20.02.03
  • 경자년 새해 계획은 잘 지키고 계신지요.
    어디에서 들으니 작심 삼일이라고 하던데..
    작심 삼일을 삼일재 다시 작심삼일을 계속하면
    1년이 된다는 궤변(?)을 이야기하지만 웬지 될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여러분들도 다시 계획은 세우시고 도전해 보자고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작성자 카페루루 작성시간 20.01.31
  • 새해 복 많이 받으셨나요 ^^*
    온통 전세계가 코로나 때문에 정신이 없는듯 하네요.
    손씻기 잘하시고 마스크 착용하시고 모든 준비를 해야 할 듯하네요.
    카페하시는 분들도 많은 손님을 만나다 보니 더욱 건강에 유의하셔야 할 듯하네요.
    건강하세요.
    작성자 클라우드 작성시간 20.01.29
  • 명절 길기만 한거같던데 벌써 끝나고 일상으로 돌아왔네요. 코로나신종바이러스로 세상은 시끄럽고 경기는 안좋아 커피매출도 이또한 지나가기 바래봅니다~ 작성자 우주인 작성시간 20.01.28
  • 설 명절은 잘 들지내셨느지요.
    올해는 이상하게 사고가 많이 난것 같아요.
    한번도 모지 못했던 접촉사고를 4번이나 보면서 눈이 번쩎.....
    모든 분들 고향에는 잘들 다녀오셨는지요.
    새로운 일상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빈스헤라 작성시간 20.01.27
  • 명절이 다가 왔네요.
    다들 정신이 없으실 것 같아요. 명절이라서 괜히 기분이 싱숭 생숭 ^^*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아직 우리나라에는 명절 후유증이 며느리들에게 있다고 하는데
    이런 후유증들이 사라지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모든 사람이 함께 준비하는 명절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작성자 카페맘 작성시간 20.01.17
이전페이지 21 22 23 24 현재페이지 2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